데일리펀딩, IBK 來(내)일 채용박람회 참가… “핵심인재 확보 기회”

입력 2019-06-25 09:43   수정 2019-06-25 09:43



P2P금융 데일리펀딩이 IBK기업은행이 주최하는 IBK來(내)일 채용박람회에 참가해 핀테크 업계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 다양한 일자리 정보와 채용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 달 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이번 채용박람회는 한국외대, 국민대 등 서울 동북권 12개 대학교와 한국장학재단,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 등 4개 단체가 공동으로 주관한다.

또한 데일리펀딩, 우아한형제들, 이스트소프트 등 50여 개 우수 강소·스타트업 기업이 박람회에 참가해 인사담당자가 직접 면접을 진행하고 채용 기회를 제공하는 만큼 3000여 명이 넘는 구직자가 현장을 방문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85만 구독자를 보유한 영화 유튜버 고몽과 MBC 임현주 아나운서의 강연, AI 면접 특강, IBK기업은행 채용설명회 등 취업 준비생에게 유익한 프로그램과 부대행사도 준비돼 있다.

데일리펀딩은 금융혁신을 거듭하는 프롭테크 기반 P2P금융 플랫폼사다. 회사 설립 후 단 한 건의 연체 없이 업계에서 가장 빠른 속도로 누적 취급액 2000억 원을 돌파한 데일리펀딩은 금융을 혁신하겠다는 포부를 밝히며 상품 범위와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데일리펀딩은 이번 부스에서 ‘#초고속성장, #책임동반자율, #최고의복지’라는 회사 강점을 담아 부스를 구성하고 채용과 P2P금융, 핀테크 산업 전반에 대한 폭넓은 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 마케팅기획·여신영업·IT·디자인·경영지원 등 모든 분야에서 인재를 채용중인 만큼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는 이력서를 지참해 데일리펀딩 부스를 방문하면 현장에서 면접을 진행할 수 있다.

데일리펀딩 인사팀장은 “데일리펀딩은 빠른 실행력과 과감한 추진력으로 P2P금융 시장을 선도해왔다”라며 “이는 전문성을 갖춘 팀원들이 소통을 통해 유기적으로 협업했기 때문에 가능한 일”이라고 밝혔다.

이어 “데일리언이라면 누구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자기주도적으로 업무를 추진할 수 있다”라며 “데이터를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협업에 능동적인 인재라면 데일리펀딩과 좋은 인연이 될 수 있다”라고 말했다. 구체적인 인재상과 채용과정은 데일리펀딩 홈페이지와 현장 부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