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TEAM(원팀) 제현의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라이브웍스컴퍼니는 27일 공식 SNS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1TEAM 제현의 콘셉트 포토 2장을 공개하며 오는 7월 11일 공개되는 1TEAM의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 속 제현은 블루빛의 의자 위에서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고 청량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또한 선명한 블루로 비비드한 컬러감을 살린 제현의 콘셉트 포토는 레드로 포인트를 살린 루빈의 콘셉트 포토와 대비를 이뤄 여름에 발매될 새 미니앨범 `JUST`의 콘셉트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1TEAM은 지난 3월 데뷔 미니앨범 `HELLO!`로 가요계에 데뷔해 타이틀곡 `습관적 VIBE`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청량한 소년미와 밝고 당당한 매력으로 국내외 많은 팬들에게 주목받았으며 오늘 콘셉트 포토를 공개한 제현은 훈훈한 외모와 탄탄한 보컬 실력으로 팬들의 호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데뷔 미니앨범 `HELLO!` 활동 당시 국내를 비롯한 미국, 유럽, 남미의 포로모터들에게 투어 요청을 받을 만큼 국내외 팬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은 만큼 1TEAM이 보여줄 새 미니앨범 `JUST`에 대한 기대감도 증폭되고 있다.
한편, 오는 7월 11일 두 번째 미니앨범 `JUST`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1TEAM은 앨범 발매에 앞서 7월 10일 첫 번째 미니 팬콘을 개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