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걸그룹 ANS의 첫 번째 멤버가 베일을 벗었다.
ANS엔터테인먼트는 13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그룹 ANS 첫 번째 멤버 비안의 프로필을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비안은 핑크 컬러의 헤어스타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비안은 매력적인 눈매와 시원시원한 미소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속사에 따르면 비안은 댄스와 보컬 실력을 모두 겸비한 멤버. 특히 그는 인천 전자랜드 키즈 치어리더, 무용 콩쿠르 대상, 걸스힙합, 힙합, 재즈, 왁킹, 팝핀 등 다채로운 댄스 퍼포먼스 경험을 밑바탕 삼아 탄탄한 실력을 쌓아왔다.
아울러 비안은 인스타그램, 틱톡 등 여러 SNS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총 15만 팔로워를 가진 멤버로 데뷔 전 이미 대중들에게 확실하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그룹 ANS는 첫 순서부터 비주얼, 보컬, 댄스 등 끼와 매력을 고루 갖춘 멤버를 소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다른 멤버들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오는 9월을 목표로 데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그룹 ANS. 이들의 팀명인 ANS는 `ANGEL N SOUL`의 약자로 `천사 같은 마음으로 노래한다`는 뜻을 품고 있다.
한편, ANS는 정식 데뷔 전까지 멤버들의 프로필, 콘셉트 필름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풀어놓으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킬 계획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