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학교(총장 정무성)가 오는 20일(화)까지 2019학년도 2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의 추가모집을 진행중인 가운데 졸업생들을 대상으로 평생무료수강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숭실사이버대의 평생무료수강 혜택은 2010년부터 실시된 숭실사이버대의 특화 프로그램이다. 22년 온라인 고등교육 역사의 명문 교육기관이자 평생교육의 리더로 졸업 후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는 점에서 재학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본교의 졸업생들은 평생무료수강 혜택을 통해 시간과 장소에 관계없이 자신이 졸업한 학과의 전공 과목을 스마트 기기로 평생 무료 수강할 수 있다. 이에 졸업 후 직장이나 사회생활과 함께 관련 직종 교육 수강하면서 자기계발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또한 본교에 재학중인 학생들은 학점을 신청한 과목을 제외한 전공 및 교내 모든 강좌를 재학 중에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그외에도 숭실사이버대는 모바일 LMS 개발, 차세대 콘텐츠(HTML5) 개발 등 콘텐츠 품질 개선 관련 시스템을 개발하는 등 학생들을 위한 수준 높은 콘텐츠 제공에 앞장서고 있으며 학생들이 졸업 후에도 양질의 콘텐츠를 평생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평생무료청강서비스를 제공하여 폭넓은 교육의 장을 마련하고 있다.
숭실사이버대 이은실 입학학생처장은 "본교의 차별화된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평생 무료 수강 서비스는 재학생뿐만 아니라 졸업생에게도 평생 무료 청강 이용권을 부여하여 언제든 양질의 교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며 "재학생 및 졸업생들에게 수요자 중심의 콘텐츠 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제도와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숭실사이버대 19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추가모집의 지원서 작성 및 접수는 숭실사이버대학교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 PC와 모바일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입학상담 전화를 통해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