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원서접수 마감일 맞아 핵이득 할인+100%환급까지

입력 2019-08-21 09:15  



62년 전통 부동산 전문 교육기관 경록이 다가오는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원서접수 마감일(8월 21일)을 맞이해 85% 핵이득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합격 시 수강료를 100% 환급하는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운영한다.

경록은 역대 최대 규모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이 만든 인강, 교재를 제공하는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다. `정답을 맞힐 수 있는가`를 기준으로 매년 기본서, 문제집, 인강에서 높은 정답률을 기록할 뿐 아니라 합리적인 수강료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해 꾸준한 관심을 얻어왔다.

경록 정통 공인중개사 족집게식 인강은 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시험에 나올 가능성이 높은 이론, 문제만을 교육하는 것이 특징이다. HD 칠판을 사용해 가독성이 높기 때문에 TV 뉴스처럼 반복해서 들어주기만 하면 주요 내용을 쉽고 빠르게 익힐 수 있다.

원서접수 마감일을 기념해 85% 할인을 진행 중인 경록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베스트셀러 교재 세트 당일배송을 원칙으로 하며 특강비, 교재비 등을 추가로 지출할 필요 없다. 패키지에 따라 2차 교재 수령 시기를 자유롭게 정할 수 있는 점도 눈여겨볼 만하다.

IT학습센터 시스템을 구축하고 E-book을 활성화해 모든 학습 자료를 PC, 태블릿, 스마트폰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는 점도 경록을 선택하는 이유다. 또 문제집, 모의고사 부록 포함 E-book 교재를 공인중개사 합격 시까지 계속해서 업데이트해준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 3사 교육과정과 공경매 인강, 공인중개사 교재를 모두 포함한 3사 명품 패키지에 등록하는 수강생이 2020년까지 공인중개사 또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을 취득하면 수강료를 100% 환급 받을 수 있어 눈길을 모은다.

납부했던 수강료에서 2019년 동차합격하면 100%, 2020년 이전 1차만 합격해도 50% 환급하는 공인중개사 패키지도 지금 등록할 수 있다.

경록 관계자는 "8월 21일부로 제30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 원서접수가 마감된다"라며 "수험생에게 보탬이 되고자 85% 핵이득 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공인중개사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패키지를 운영하는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경록은 PC 홈페이지 회원가입, 즐겨찾기 추가, 카톡 플러스친구 맺기 등으로 공인중개사 패키지 등록 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무료 지급하는 중이다. 85% 핵이득 할인 이벤트 외에 최대 5만 3천 원까지 추가로 할인 받을 수 있어 경제적으로 공인중개사 시험에 도전할 기회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