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민이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의 2차 티저 이미지서 성숙한 분위기를 뽐내 주목받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1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Stay Beautiful`의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박지민의 2종 티저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앞서 19일에는 오는 26일 공개되는 새 디지털 싱글 앨범 `Stay Beautiful`의 컴백 어나운스먼트 이미지, 20일에는 신곡 콘셉트가 담긴 첫 티저 이미지 2장을 선보이며 박지민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공개된 티저는 빛이 박지민을 스쳐 지나가는 효과로 시선을 붙잡는가 하면 박지민의 오묘한 분위기에 신비로운 무드가 더해져 곡 분위기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박지민이 직접 작사, 작곡한 `Stay Beautiful`은 2018년 9월 두 번째 디지털 미니 앨범 `jiminxjamie` 발매 후 1년여 만에 선보이는 신곡. `다른 사람들의 시선은 신경 쓰지 말고 자신의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박지민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R&B 장르가 조화를 이뤘다.
특히 `Stay Beautiful`은 이달 말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둔 박지민이 JYP와 함께한 7년의 시간을 마무리하는 곡으로 의미를 더한다.
한편 박지민의 새 디지털 싱글 `Stay Beautiful`은 오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