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샌드위치 카페 `샌드리아`가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되는 `제 4회 제일 창업박람회 광주`에 참가한다.
제일좋은전람 주최로 진행되는 2019 광주 창업박람회는 올 해로 4회째를 맞이한 호남 최대의 창업 박람회다. 전국 각지 향토 프랜차이즈 기업 발굴과 프랜차이즈 기업 성장을 위한 각종 교육과 지원 제공을 목적으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예비 창업자들이 성공적인 창업을 이끌어갈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
이번 2019 광주 창업박람회에 참가하는 수제 샌드위치 카페 샌드리아는 총 75개의 샌드위치를 포함한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로 인기를 얻고 있다. 전국 물류 직영 시스템을 도입해 수제 제빵 생반죽, 수제 생고기 파티, 커피 원두 등 건강한 재료만을 사용하고 있으며, 모든 원재료는 직접 공급하기 때문에 저렴한 재료비를 자랑한다.
기존 운영하던 창업주는 물론 초보자도 수월한 운영이 가능한 샌드리아의 경우 요즘 뜨는 창업 아이템으로 인식되면서 이번 광주 창업박람회에서도 높은 선호도를 자랑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특히, 본사 차원의 식품 제조 및 유통, 상권분석, 전문교육 및 관리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하기 때문에 저렴한 투자와 관리 대비 고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다.
샌드리아 관계자는 "다가오는 23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샌드리아를 포함한 다양한 프랜차이즈 기업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며 "샌드리아는 박람회를 통해 카페 창업의 새로운 장을 선보이고 다양한 혜택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샌드리아가 참가하는 2019 광주 창업박람회는 23일부터 25일까지 박람회 현장에서 5,000원에 입장권을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