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팝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 'YES or YES' 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입력 2019-08-29 09: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트와이스의 `YES or YES(예스 오어 예스)`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돌파했다.

트와이스가 2018년 11월 5일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공개한 `YES or YES` MV는 29일 오전 7시 41분께 유튜브 조회수 2억 뷰를 넘어섰다. 이로써 트와이스는 11개의 활동곡 MV 중 9곡이 2억 뷰 이상 조회수를 기록하게 됐다.

앞서 `LIKEY(라이키)` MV 역시 지난 22일 오후 10시 44분께 유튜브 조회수 4억 뷰를 넘어서며 `아시아 원톱 걸그룹`다운 면모를 입증한 바 있다.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최근 `FANCY(팬시)`에 이르기까지 K팝 걸그룹 사상 최초 `데뷔곡부터 11연속 1억 뷰 돌파` 기록을 보유한 트와이스는 `활동곡 MV 11연속 2억 뷰 달성`을 향해 나아가고 있다.

`YES or YES`는 트와이스의 당당하고 사랑스러운 고백에 답은 오직 `YES`라는 내용을 담은 노래. 멤버들의 역동적인 안무와 신나는 리듬이 조화를 이뤄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그런가 하면 트와이스는 5월 25일, 26일 이틀간 서울 송파구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서 `TWICE WORLD TOUR 2019 `TWICELIGHTS`(트와이스 월드투어 2019 `트와이스라이츠`)`의 막을 올렸고 방콕, 마닐라, 싱가포르 등 아시아에 이어 지난달 17일 LA를 시작으로 4개 도시서 진행한 미주 투어, 또 이달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총 9개 지역, 10회 공연으로 글로벌 `원스(팬덤명)`들과 만났다.

한편 지난달 17일 발표한 일본 싱글 4집 `HAPPY HAPPY(해피 해피)`와 24일 공개한 싱글 5집 `Breakthrough(브레이크스루)`는 최근 일본 레코드 협회로부터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획득했다. 일본서 발표한 모든 앨범이 플래티넘 음반으로 등극하며 `8연속 플래티넘 달성` 신기록을 이어가고 있다.

트와이스는 신곡 뮤직비디오 촬영 등 새 앨범 준비에도 몰두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