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전문업체 ‘SK한국번역원’, 서비스 정식 오픈...‘실시간 자동 견적서’ 제공

입력 2019-09-02 10:13  



번역전문업체 ‘SK한국번역원(대표 이선기)’이 지난 1일 정식 번역 서비스를 오픈했다.

SK한국번역원은 품질등급에 따라 번역, 리뷰, 교정·교열, 감수, 최종검토를 통해 수준 높은 번역물을 납품한다. 이에, 번역가 및 감수자는 산업분야별 번역 경력이 풍부한 전문 번역사로 구성되어 신속하고 정확한 번역서비스를 제공한다.

번역 업무에 투입되는 모든 번역가는 목적 언어의 전문 번역사로 배정됐다. 이를 통해 오역 없는 번역 서비스와 높은 품질의 번역이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산업 분야의 실무환경에서 요구되는 번역 업무 수요에 완벽히 대응하기 위한 전담 프로젝트 매니저 및 분야별 전문 번역가가 상주하고 있어 빠른 시간 내 완성도 높은 번역물을 받아볼 수 있다.

SK한국번역원은 홈페이지 내 소비자가 번역단가를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실시간 자동 견적서’를 제공한다. 해당 견적서는 사용목적 및 중요도에 따라 번역의 등급별 품질수준을 선택 할 수 있다.

SK한국번역원이 제공하는 실시간 자동 견적서는 △S등급(번역, 검수, 교정·교열, 윤문·감리) △A+등급(번역, 검수, 교정·교열) △A등급(번역, 검수) △B등급(번역)으로 구분된다.

SK한국번역원에 따르면 프로젝트 관리팀은 수준급의 외국어 실력을 보유함은 물론 풍부한 경력의 프로젝트매니저(PM)를 통해 진행된다. 이를 통해 모든 번역프로젝트는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관리, 납품된다.

해당업체는 다국어 번역가, 감수자, 포스트 에디터 등 언어 전문가의 지원 및 접수, IT 및 번역 능력테스트 등 자격과 능력을 철저히 검증하고 있다. 더불어, 번역 처리 능력(번역누락, 번역오류, 오역 등) 향상을 위해 교육 평가단을 통한 정기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SK한국번역원의 번역분야는 △기업 및 비즈니스(전기·전자, 기계, IT, 반도체, 정부, 협회, 기관 등) △엔터테인먼트(영화, 방송, 드라마, 리플릿, 문학 등) △학술/논문/의학(사회, 문학, 역사, 교육, 논문, 의학 등) △광고 및 홍보(마케팅, 카탈로그, 팜플렛, 보도자료 등) △일반번역(이력서, 자기소개서, 일반서신, 에세이 등) △공증번역(계약서, 협약서, 회의록, 특허, 정관, 비자, 이민 등)의 세부적으로 구분됐다.

SK한국번역원 이선기 대표는 “번역업계에서도 시대의 흐름에 맞는 웹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최신 온라인 플랫폼 기술을 도입하여 고객의 니즈에 충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한국번역원은 소비자에게 객관적인 품질의 번역을 납품하기 위해 산업별, 문서별, 언어별 표준화된 프로세스를 적용해 완성도 높은 번역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