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몰,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그랜드 오픈 '눈길'

입력 2019-09-05 15:00  



추가 할인 15% 특별행사 및 다양한 구매혜택!

W몰(㈜원신더블유몰 대표 김영근)의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가 오는 9월6일(금) 상권 최대규모로 새롭게 오픈해 이목을 끌고 있다.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 매장은 기존 6층에서 2층으로 자리를 옮기면서 매장 크기가 기존 대비 무려 약 1.5배 확장 리뉴얼 되어 고객들의 쇼핑 편의성이 높아질 예정이다. 또한, 나이키 팩토리 스토어만의 높은 할인으로 많은 고객들이 몰리는 라스트 사이즈 코너가 일부 벽면에서 전체 벽면으로 확대되고, 그 외 새롭고 다양하게 구성된 상품들로 고객 선택의 폭도 넓혀질 예정이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한 파격적인 할인 행사 역시 또 하나의 볼거리로 9월6일(금)부터 8일(일)까지는 `전 품목 추가 15% 할인` 행사를, 추석을 앞둔 9일(월)부터 15일(일)은 `신발 전 품목 추가 15% 할인` 행사로, 기존 할인 가격에서 15%를 추가로 할인해준다. 해당 매장은 서울 유일의 나이키 아울렛으로 스포츠 마니아들에게는 쇼핑 명소로 주목 받아왔으며, 매장 내 전 상품이 상시 30~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더불어 9월2일(월)부터 22일(일)까지 아디다스에서도 `전 품목 50%할인`이 진행되며, 9월6일(금)부터 12일(목)까지 탑텐에서 맨투맨 1+1 39,900원과 셔츠 1+1 39,900원 `추석 해피위크 프로모션`과 11일(수)까지 `아동 추석빔 가을 상품 초특가 대전` 최대 80%할인, 8일(일)까지 노스페이스와 아이더 `추석 맞이 초특가전` 최대 80% 행사가 함께 진행된다. 여성정장 대표브랜드 모조에스핀/지고트 트렌디 스타일룩 제안전과 듀엘 가을&겨울 아우터 최대 80% 특가, BCBG 인기상품 초특가 기획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이외에도 추석을 맞아 풍성한 혜택이 있는 다양한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된다. 당일 구매영수증만 있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한 100% 당첨 룰렛 이벤트와 아이들을 위한 솜사탕 증정 이벤트, W몰에서 즐기는 다양한 전통문화 체험이 진행될 예정이다. 그리고, 30/60만원 구매금액별 1만원/2만원 상품 교환권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또한, W몰 쇼핑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멤버십 앱을 다운 받으면 신규가입시 2,000포인트가 자동 적립되며, 브랜드별 3천원/5천원 현장 할인쿠폰과 평일 15만원이상 구매고객에게 5천원 상품교환권이 증정된다.

W몰 관계자는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최근 진행한 대대적인 MD개편으로 신규 브랜드 입점과 기존 브랜드 리뉴얼 오픈을 진행하였고, 많은 성원과 호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매주 새롭고 다양한 행사를 통해 만족할 수 있는 여러 혜택들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