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네네 쌀롱` 손연재 대변신…패션&뷰티 스타일링 `꿀팁` 방출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05 19:11  

`언네네 쌀롱` 손연재 대변신…패션&뷰티 스타일링 `꿀팁` 방출



초호화 라인업을 자랑하는 `언니네 쌀롱`이 베일을 벗는다.

5일 첫 방송되는 MBC 2부작 파일럿 `언니네 쌀롱`(기획 최윤정/연출 이민희)은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스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며 그 과정에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배우 한예슬이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 MC를 맡아 화제가 된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패션&뷰티 전문가인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가 각각 의상과 헤어, 메이크업을 책임진다. 또한 고객관리 담당인 조세호와 홍현희, 어시스턴트 이준영, 이진혁의 활약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는 국내 패션&뷰티 업계에서 큰 영향력을 지닌 전문가들로, 세 사람의 의기투합만으로도 `어벤져스급 캐스팅`이라는 찬사와 함께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세 사람은 오랫동안 국내 톱스타들의 패션과 뷰티를 책임지며 트렌드를 선도해온 것은 물론, 각종 프로그램에서 입담과 예능감을 뽐내왔던 만큼 `언니네 쌀롱`에서 어떠한 `빅재미`를 선사할지 궁금증을 불러 모은다.

무엇보다 최고 전문가들의 손길로 의뢰인이 어떤 변신을 하게 될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나의 대표 프로그램이 될 것"이라며 당찬 출사표를 던진 한혜연은 첫 의뢰인인 손연재의 남다른 패션 소화력에 "어머 어머! 어떡할 거야!"라며 폭풍 감탄을 펼쳤다고 전해져 어떤 변화를 보였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뿐만 아니라 `국민 힐러` 차홍은 "지금까지 이런 프로그램은 없었다"며 남다른 각오와 기대를 드러냈다고 한다. 따뜻한 미소로 손연재를 맞이한 차홍은 헤어스타일 변신을 위해 함께 고민하면서 헤어 관리 꿀팁과 마법 같은 초간단 효과내기를 공개했다고. 여기에 차홍 특유의 편안한 토크로 진솔한 이야기를 나눴다고 해 본방에 대한 기대가 높아진다.

`신의 손` 이사배는 손연재가 기존에 찍었던 수많은 화보와 개인 SNS 등을 파악하며 그에게 어울리는 메이크업을 연구해 오는 등 철저한 준비성으로 모두를 놀라게 했다고 한다. 의뢰인의 장점을 살리면서도 기존의 이미지에 변화를 줄 수 있는 메이크업을 선보였다고 해 본방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끌어올린다.

어벤져스 3인방의 활약과 입담 그리고 패션&뷰티의 트렌드와 스타일링 꿀팁이 장착된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 MBC `언니네 쌀롱`은 5일과 12일, 목요일 밤 10시 5분 방송된다.

`언니네 쌀롱` (사진=MBC)

    한국경제TV  디지털전략부  김현경  기자

     khkkim@wowtv.co.kr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