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1 공개 앞두고 아이폰8·X·XR·XS 등 ios13 지원 모델 가격 폭락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입력 2019-09-07 00:00  

아이폰11 공개 앞두고 아이폰8·X·XR·XS 등 ios13 지원 모델 가격 폭락



내달 10일 애플은 신형 모델 아이폰11을 공개할 예정이다.아이폰11은 5.8형, 6.5형 OLED 모델과 6.1인치 LCD 모델 3종으로 출시 될 예정이며 후면에는 트리플 카메라와 LED 플래시로 구성되어 있는 사각형 모양의 카메라가 탑재 될 전망이다.

최근 제조사 별 신형 모델들이 전부 5G 모델로만 출시되는 가운데 애플의 아이폰11은 LTE 모델만 출시된다. 이어 LTE 이용자들의 선택권을 없앤다는 주장도 나온 상황 속에 아이폰11의 LTE 모델 출시는 LTE 이용자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이러한 가운데, 애플의 신형 모델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는 기존 아이폰 모델에 대한 공시지원금을 대폭 상향하여 재고 소진 작업에 나섰다.

이에 힘입어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도 상향 된 공시지원금에 추가 할인을 더해 가격을 대폭낮춰 온라인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먼저, 폰의달인은 온라인, 오프라인 판매점 둘다 구하기 어려워 ‘황금재고’ 라 불리우는 아이폰8을 대상으로 상위대리점을 통해 재고 수급하여 10만 원대 한정판매 중이며 애플의 10주년 기념비모델 아이폰X는 40만원대, 다양한 색상으로 젊은층을 공략한 아이폰XR은 50만 원대에 판매 중이다.

또한, 올 가을부터 정식 버전으로 구동되는 IOS13 적용 모델로 부활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아이폰7은 일찍이 SKT, KT, LG 유플러스 이통 3사 전부 0원에 판매되고 있어 단종을 앞두고 있으며 아이폰XS, XS 맥스는 가격 할인이 아닌 사은품 혜택으로 ‘에어팟2’를 사은품으로 제공하여 가격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이 밖에도 폰의달인은 아이폰11 선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하여 구매 무관하게 신청자 전원에게 아이폰11 관련 일정이 담긴 무료 문자 알림서비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혜택으로 내걸었으며 추후 구매까지 완료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에어팟2, 아이패드 PRO, 아이패드 6세대, 12개월 요금지원, 10인치 태블릿PC 등 다양한 혜택을 내걸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핀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블로그 링크 복사 링크 복사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