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 6억뷰 돌파…2번째 6억뷰 뮤직비디오

입력 2019-09-10 08:0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그룹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가 6억뷰를 돌파했다.

2016년 5월 발매한 방탄소년단의 ‘화양연화 Young Forever’ 타이틀곡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는 10일 오전 3시 57분경 유튜브 조회수 6억 건을 넘었다.

이는 원더케이(1theK)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의 단독 조회수로,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공식 계정의 뮤직비디오 조회수와 합산하면 6억 1714만 건을 넘는다.

이로써 ‘불타오르네 (FIRE)’는 ‘DNA’에 이어 6억뷰를 넘긴 방탄소년단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가 됐다.

‘불타오르네 (FIRE)’ 뮤직비디오는 수십 명의 댄서들과 함께하는 단체 군무씬을 포함하여 방탄소년단 특유의 역동적이면서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는 ‘DNA’가 8억뷰, ‘FAKE LOVE’, ‘MIC Drop’ 리믹스, ‘IDOL’, ‘쩔어’, ‘작은 것들을 위한 시 (Boy With Luv) feat. Halsey’가 5억뷰, ‘피 땀 눈물’, ‘Save ME’가 4억뷰, ‘낫 투데이(Not Today)’, ‘상남자’가 3억뷰, ‘봄날’, ‘호르몬 전쟁’이 2억뷰, ‘I NEED U’, ‘Danger’, ‘하루만’, ‘We Are Bulletproof Pt.2’, ‘RUN’, ‘Serendipity’, ‘Singularity’, ‘No More Dream’ 등이 1억뷰를 돌파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