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 명절 연휴 칼로리 부담을 덜어줄 치킨맛집 '누구나 홀딱 반한 닭'

입력 2019-09-10 09:16  



다가오는 민족의 명절 추석 연휴, 온 가족이 모여 한 상 가득 차려질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밤 늦게까지 서로의 소식들로 이야기 꽃을 피우는 날이다. 이 때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야식`이다. 그렇기에 가족들끼리 모여서 시간을 보내는 명절은 배달을 겸하는 외식업계의 또 다른 특수 시즌이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식용유에 부치고 튀겨내는 조리 방식의 명절 전통 음식들을 즐긴 후에 또다시 기름진 음식을 야식으로 먹는 것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많다. 그렇기에 친척들과 담소를 나누며 간단히 주류를 즐기고자 할 때의 안주를 고민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가운데, 기름진 음식에 대한 부담을 덜어 줄 수 있는 치킨맛집 프랜차이즈가 있어 눈길을 모은다. 프리미엄 오븐구이 치킨브랜드로 소비자의 사랑을 받고, 외식창업 문의와 신규 가맹점 또한 증가하고 있는 인기 치킨맛집 `누구나 홀딱 반한 닭(혹은 `누나홀닭`)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은 기름지다는 인식을 깬 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다. 누나홀닭은 고온의 오븐에 구워내는 조리 방식을 채택하고 있기 때문이다. 치킨맛집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치킨은 부담이 될 수 있는 기름기는 오븐 내에서 조리되는 동안 쏙 빠지게 되고, 겉면은 바삭하고 속살은 육즙을 간직한 촉촉한 육질을 자랑하는 치킨으로 완성되기에 비교적 적은 부담으로 신선하고 맛있는 닭고기의 풍미와 식감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각종 야채와 쌈 채소와 함께 즐기는 누나홀닭의 대표메뉴인 `쌈닭` 라인은 소화에 대한 부담으로 기름진 음식을 즐기지 않는 중·장년층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써 세대를 아우르며 온 가족이 함께 즐겁게 맥주 한 잔을 하는 자리에 적합하다.

이 외에도 매콤 새콤한 맛을 자랑하는 쫄뱅이, 얼큰한 닭불고기 및 불파닭발 등 다채로운 누나홀닭의 풍미 메뉴는 맥주보다는 소주를 즐기는 가족들을 위한 메뉴로도 선택할만하다. 명절 연휴를 맞이하여 모인 온 가족의 취향을 모두 만족 시킬 수 있는 다채로운 메뉴 라인업을 보유한 치킨맛집 외식창업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 및 인근 지점, 창업 정보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