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문컨설팅 브레인PhD, '논문작성법' 책 출간 기념 시애틀 워싱턴 대학교 특강 무료 증정

입력 2019-09-12 09:00  



- 기존 논문컨설팅 사업 성공을 기반으로 논문 관련 출판업 기업영역 확장
- 오는 10월 말 `논문작성법` 출판기념회 개최 예정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가 연구자 및 대학원생들의 논문작성에 지침이 될 수 있는 책 『논문작성법』을 출간한다. 논문작성의 기본단계와 단계별 작성방법과 학술논문에 필요한 통계처리 및 분석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는 『논문작성법』은 논문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연구자들은 물론 논문작성의 경험이 있는 연구자에게도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된다. 초보연구자들은 논문의 기본을 배울 수 있고 경험자들은 보다 체계적인 논문 작성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는 이번 『논문작성법』 출간을 기념하여 오는 10월 말 출간 기념회를 개최해 많은 연구자들과 기쁨을 함께 할 예정이다. 이 책에는 브레인PhD의 서울대 박사들이 그간 연구와 논문작성을 통해 스스로 체득하고 검증한 논문작성의 기본과 노하우의 핵심이 담겨 있다. 책의 정가는 19,000원으로 브레인PhD의 논문 컨설팅을 신청한 연구자 및 대학원생들에게는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는 이번 『논문작성법』 출간을 계기로 논문컨설팅에서 논문 관련 출판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할 예정이며, 향후 연구자 및 대학원생들의 필요를 감안한 관련 서적을 지속적으로 출판할 계획이다. 특히 많은 대학원생들과 연구자들은 논문컨설팅 업계에서 독보적 위치를 점하고 있는 브레인PhD에서 출간한 『논문작성법』이라는 점에 대해 상당한 기대를 표명하고 있으며, 브레인PhD 또한 논문컨설팅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수준을 상승시킬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 논문컨설팅 기업 브레인PhD는 오는 10월 13일 미국 시애틀의 워싱턴 대학교에서 개최될 특강 참가자들에게 금번 출간하는 『논문작성법』을 증정할 계획이다. 해외에서 연구하면서 어려움을 겪는 유학생 및 한인연구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싶어 기획한 논문 및 에세이 작성법에 관한 금번 특강에 『논문작성법』을 증정함으로써 당일 행상의 의미를 더욱 뜻 깊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브레인PhD의 해외 논문컨설팅 서비스는 SCI급 논문을 20편 이상 게재한 경력이 있는 IVY 리그 코넬대학교 출신 수잔정 박사와 조지아대학교 출신 조나단정 박사를 중심으로 한 해외 박사들, 서울대 출신 김동효 공학박사, 문제풍 정치학박사, 천일영 경영학 박사, 이영미 의학박사, 정하나 이학박사, 심재원 철학박사, 김부용 철학박사가 진행한다.

SCI급 논문, 석사논문, 박사논문, 학술논문, 해외 학술지 논문을 작성해야 하는 연구자들이 보다 완성도를 높일 수 있도록 주제 선정법, 연구계획서 작성, 논문자료 제공, 논문 검색 사이트 활용방법(참고문헌, 인용 방법), 논문 쓰는 법(학술적, 논리적), 주제별 논문 예시, 연구방법론, 통계분석 등에서 논문작성방법과 팁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전문 통계팀을 운영하고 있으며, 브레인PhD 논문 통계팀은 SPSS, SAS, R, Python, AMOS, MINITAB, STATA, Jupyter를 이용한 통계분석과 분석결과에 대한 해석을 1대1로 설명해주는 서비스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 외에도 논문 쓰는 법을 잘 모르는 초급 연구자들을 위해 기본적인 논문자료들을 제시하고, 논문예시들을 통해 이해도를 높이고 있으며, 학술정보 사이트 RISS(리스), KISS(키스논문), DBpia(DB피아), 구글학술검색, 국회도서관 등의 논문사이트를 통해 논문을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논문작성에 대한 기본 노하우 등을 기본적인 서비스로 제공하고 있다.

한편, 서울대를 졸업한 박사들로 구성된 `브레인PhD`는 논문컨설팅 전문기업으로 많은 연구자들에게 양질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판교 100평 규모의 본사를 시작으로 현재는 강남, 역삼, 가산디지털, 전주, 대전, 부산 등 주요 국내 거점지역을 확보하고 있고, 해외 연구자들을 위한 미국 시애틀, 호주 시드니, 일본 동경 등 해외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논문전략연구소, 국회를 비롯한 브랜드대상 5관왕 수상, 교육방송 EBS 제휴, 글쓰기, 통계를 비롯해 논문관련 특허 3개 출원, 서울시 평생교육원 인가를 모두 갖춘 논문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