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몬스타엑스가 미국 `엘렌쇼`에 출격한다.
미국 매체인 헤드라인 플래닛(Headline Planet)은 최근 자사 홈페이지와 SNS 채널에 "몬스타엑스가 오는 25일(이하 미국 현지시각) 미국 NBC 채널의 대표 토크쇼 `엘렌 드제너러스 쇼`(The Ellen DeGeneres Show)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엘렌 드제너러스 쇼`는 미국의 유명 코미디언이자 배우인 엘렌 드제너러스가 진행하는 NBC 채널의 간판 토크쇼로, 2003년 첫 방송을 시작해 미국을 비롯해 전세계 시청자들의 높은 사랑을 받고있는 프로그램이다. 할리우드 톱스타들이 대거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고, 국내에서는 가수 싸이와 방탄소년단 등이 출연했다.
몬스타엑스는 오는 25일 `엘렌쇼`에 첫 출연을 예고, 매혹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담은 무대로 미국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모두 사로잡을 계획이다.
앞서 몬스타엑스는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 <WE ARE HERE>(위 아 히어)를 화려하게 마치고 성공적인 글로벌 행보를 보여줘 왔다.
투어와 더불어 출연했던 영국 ITV 채널 `굿모닝 브리튼`, 미국 ABC 채널의 `굿모닝 아메리카`, `지미 키멜 라이브`, `2019 틴 초이스 어워즈` 등 각종 해외 페스티벌과 방송은 현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며 높은 화제성을 불러일으켰다.
뿐만 아니라 미국의 힙합 뮤지션 프렌치 몬타나와 콜라보한 싱글 `WHO DO U LOVE?`(후 두 유 러브?)는 미국 빌보드 팝송즈(Pop Songs) 차트에 K팝 그룹으로는 두 번째로 진입, 현재 29위를 기록하며 나날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
여기에 오는 21일에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라이프 이즈 뷰티풀 페스티벌`과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페스티벌` 무대에 오르며 미국 활동에 더욱 불을 지필 예정.
각종 페스티벌부터 `엘렌쇼`까지 미국 무대에서 끊임없이 펼쳐지는 몬스타엑스의 글로벌 활약에 현지 팬들의 기대감과 관심이 더욱 집중된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오는 25일 미국 `엘렌 드제너러스 쇼`에 출연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