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동하가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정동하가 오는 20일 `뮤직뱅크`에 출연해 EP앨범 [Sketch]의 타이틀 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의 컴백 무대에 오른다.
지난 17일 새 EP앨범 [Sketch] 발매 이후 뜨거운 관심을 얻고 있는 정동하가 `뮤직뱅크` 출연 소식을 알리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예고했다. 신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는 역대급 고음역대로 그만의 가창력을 예고해 큰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특히 `뮤직뱅크`가 신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의 첫 라이브 무대인 것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정동하는 오는 21일 KBS2 가을남녀 특집 ‘불후의 명곡’에 출연해 정동하만의 가을감성을 보여줄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더했다.
정동하의 새 EP앨범 [Sketch]는 타이틀곡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를 시작으로 `밤이 두려워진 건`, `그게 너였어`, `It`s You`, `나만 몰랐던 이야기(with 김광민)`, `이별을 노래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Inst.)` 까지 애절하고 독보적인 정동하만의 감성으로 채워진 6곡이 수록됐다.
특히 타이틀곡을 제외한 수록곡들이 EP앨범 [Sketch] 발매 전 선공개로 공개된 음원으로 알려져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한편, 정동하는 오는 20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 또한 오는 10월 소극장 콘서트 `COLOUR CONCERT`를 개최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