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올리브영, 20주년 맞아 로고·매장·유니폼 '새단장'

전민정 기자

입력 2019-09-25 11: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올해로 20돌을 맞은 CJ올리브영이 로고와 매장, 유니폼 디자인을 싹 바꾸며 새단장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20주년을 맞아 `건강한 아름다움`이라는 정체성을 공고히 하기 위해 브랜드를 재정립하고, 로고(BI)를 리뉴얼했다고 25일 밝혔다.

우선 지난 2011년부터 `트렌드 리딩 쇼퍼의 놀이터`를 강조했다면 앞으로는 올리브영이 `건강한 아름다움을 큐레이팅하는 곳`으로 인식될 수 있도록 비즈니스 정의를 바꿨다.

이에 맞춰 로고(BI)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보다 생동감 있게 표현하는 ‘올리브 그린’과 ‘코럴 오렌지’ 색을 입히고 심볼의 높이와 간격을 보다 세련된 형태로 조정해 활용성과 가독성을 높였다.

CJ올리브영은 새 BI 로고를 온라인몰과 모바일앱에 우선 적용하고, 새로운 매장 디자인은 이번 달부터 신규점과 리뉴얼점을 중심으로 본격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밖에도 올리브영만의 분위기를 직접적으로 보여주는 유니폼, 서비스 멘트, 매장 음악(BGM), 쇼핑 봉투도 바뀐다.

회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급변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올리브영만의 확고한 브랜드 가치를 느낄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