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 10월 오픈 예정…아산 최고 입지 위 고품격 명품단지로 주목

입력 2019-09-27 15:0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 한샘 주방가구, 아메리칸 스탠다드 욕실도기, 엔지니어드 스톤 주방상판 등 눈길

최근 `고품격 주거공간`에 대한 선호도가 날로 높아지면서, 신축 아파트 분양 시 혁신설계 적용 여부, 4Bay 특화평면 여부, 고품격 마감재 사용 여부, 커뮤니티 조성 유무 등을 꼼꼼히 따져 생활의 품격을 높이고자 하는 실수요자들이 점차 많아지고 있다.

이에 건설사들 역시 `고급화` 전략을 통해 분양 승부수를 펼치기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임대아파트 또한 더욱 쾌적한 주거공간과 일반분양 아파트를 뛰어넘는 고품격 주거 프리미엄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 가운데 10월 오픈을 앞두고 있는 `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는 아산 최고 입지에 들어서는 올전세형 프리미엄 임대아파트로 중산층을 위한 차별화된 명품 주거공간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선호도와 희소성이 높은 59㎡A o B 총 346세대로 구성되는 `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는 호텔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물론, 고품격 마감재와 혁신설계, 최첨단 삼성 홈 IoT 인공지능 시스템 도입 등으로 명품단지로서의 경쟁력을 더했다.

또한 입주민을 위한 호텔식 대형 휘트니스, 도서관 등 단지 내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도입될 예정으로, 안정적인 주거공간을 8년 동안 보장받는 것은 물론 기존의 임대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명품 주거서비스도 함께 누릴 수 있다.

특히 `모종 삼일파라뷰 더 스위트`에 적용되는 주방가구는 주부들에게 선호도가 높은 `한샘 주방가구`가 적용되며, 욕실도기 제품 또한 최고급 호텔이나 리조트에 쓰이는 `아메리카 스탠다드 욕실도기`가 적용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주방 상판 역시 최고급 자재에 속하는 엔지니어드 스톤으로 마감할 예정으로, 엔지니어드 스톤은 천연 대리석의 단점을 보완하고 기존의 장점을 살린 자재로 변질이나 깨짐 등이 거의 없는 매우 튼튼한 내구성을 가진 차세대 인조대리석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는 고급스러운 주거 공간으로 세대 내부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아산 모종신도시 특급입지에 위치하는 만큼 생활, 교통 등의 주요인프라까지 잘 구축되어 있다.

아산시외버스터미널과 온양온천역, 이순신대로, 충무로, 곡교천로, 온양순화로, KTX천안아산역, 아산청주고속도로(아산~천안 2022년 12월 예정) 등 사통팔달 쾌속 교통망으로 시내·외 이동이 편리하며, 단지 인근 롯데시네마, 롯데마트, 이마트, 아산마트, 이랜드복합관 등 쇼핑·문화 공간이 가깝게 위치해있다.

아울러 반경 15Km이내 `아산테크노밸리`, `삼성디스플레이시티`, `현대모터스밸리`, `삼성전자 나노시티 온양캠퍼스` 등이 가깝게 위치해있는 직주근접 프리미엄 또한 주목할만하다. 여기에 삼성디스플레이의 경우, 삼성의 투자확대로 13조원 투자 및 5만명의 고용 창출효과까지 앞두고 있어 `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의 직주근접 및 미래가치는 더욱 상승할 예정이다.

`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 관계자는 "모종신도시 특급입지와 명품 주거단지 프리미엄을 합리적인 비용으로 누릴 수 있는 절호의 기회"라며 "원스톱 라이프를 가능하게 하는 단지 내 상가가 동시 분양 예정을 앞두고 있으며 주택전시관 오픈일부터 신청금 30만원으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청약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한편 `모종 삼일파라뷰 더스위트` 주택전시관은 충남 아산시 모종동 674에 10월 중 오픈할 예정이며, 오픈 3일간 방문객을 대상으로 C사 명품백 외 다양한 경품 추첨 이벤트 진행 및 컵라면 1박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