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2020 얼리버드 이벤트', 공인중개사 패키지 85% 할인

입력 2019-10-04 09:15  



62년 전통의 부동산 전문교육기관 `경록`이 공인중개사 패키지를 85%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2020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경록이 마련한 `2020 얼리버드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을 공부하고 있는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85% 할인된 가격에 퀄리티 높은 인강과 교재 구입이 가능하다. 공인중개사 패키지는 공인중개사 족집게 인강 및 교재, IT학습센터, 멀티강좌, 교재E북,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돼 있다.

경록 공인중개사 인강과 교재는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진이 제작해 높은 정답률을 기록하고 있다.

경록 인강은 가독성과 몰입도 향상을 위해 흑판이 아닌 HD 전자칠판이 사용됐고, 집중학습이 필요한 용어와 계산문제, 판례 등의 특강이 별도로 구성되어 있다. 따라서 주부, 직장인, 학생, 노령자 등 모두가 TV를 보듯, 라디오를 듣듯 부담 없이 수강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내용을 익힐 수 있어 남은 시험기간에 상관없이 고효율의 학습이 가능하다. 또 반복학습을 통해 실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다.

이외에 경록 교재 정통기본서는 일반 기본서와 페이지 수가 비슷하면서도 정통이론, 교수노트, 어려운 내용의 삽화설명, 단원별 예상문제, 유효기출문제 등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을 쏙 뽑아 반복학습을 유도해 기본서 1회독만으로도 수회독의 효과를 낼 수 있다. 이에 초심자에게도 가독성, 접근성이 높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 밖에도 경록은 AI(인공지능)가 생성한 문제들로 랜덤 구성된 온라인 공인중개사 모의고사를 무제한으로 제공하는 `IT 학습센터`, 모바일 기기를 사용해 언제 어디서든 학습할 수 있는 `멀티강좌`와 `교재 E북`, 전문적인 임대관리업과 공경매 노하우 등 관련 교육이 담긴 `임대관리사/공경매 프로그램`도 제공한다.

한편, 경록은 역대 공인중개사 출제위원 출신들이 제작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실제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에서 500시간 단기합격자, 73세 고령 합격자, 외국인 합격자 등 수많은 합격자들을 다수 배출해왔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