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빙스, 2019 카페&베이커리페어 참여… 신제품 업소용 착즙기 마스터셰프 공개

입력 2019-10-04 14:50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쿠빙스(Kuvings)가 10월 9일부터 12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9 카페&베이커리페어`에 참여해 신제품 업소용 착즙기 마스터 셰프(CS700KC)를 소개한다.

쿠빙스는 이번 전시 기간 중 신제품 `쿠빙스 업소용 원액기 마스터 셰프` 외에도 `IoT 스마트주서`, `SV-400M 진공블렌더`, `EVO820 프리미엄 원액기` 등 프리미엄 가정용 제품을 전시한다. 특히, 카페에 최적화된 업소용 착즙기를 직접 시연하는 행사를 가지면서 카페 업주들에게 업소용 착즙기의 활용도를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11일과 12일에는 카페 창업 아카데미 고은미 원장이 직접 쿠빙스 착즙기를 활용한 `스타일링 컬러 주스 만들기` 세미나를 진행한다.

쿠빙스가 공개하는 신제품 마스터 셰프는 기존 CS600 보다 내구성이 강화된 상업용 원액기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드럼 용기가 적용된 제품이다.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용기는 식기 세척기에도 사용이 가능하며 부식과 변색, 냄새 배임이 없어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24시간 연속 사용 가능한 상업용 모터가 장착돼 장시간 사용해야 하는 카페나 레스토랑에서 최적화된 제품이다.

기존의 듀얼 투입구를 원 플랩 투입구 방식으로 변경하면서 재료의 투입이 더욱 간편해지고 빠른 착즙이 가능해졌다. 88mm의 통 과일을 자르지 않고 통째로 넣어 착즙 할 수 있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함은 물론 주스의 층 분리와 갈변을 줄여 신선도를 높여준다.

쿠빙스는 그동안 사과가 통째로 들어가는 업소용 착즙기 셰프(CS600KC)로 많은 카페 업주들로부터 사랑을 받아왔으며, 착즙주스 메뉴를 도입하는 카페 업주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진행해왔다.

쿠빙스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는 자리인 만큼 고객이 지루하지 않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부스로 마련할 것이다"며 "전시 기간 중 사전 예약 또는 현장 구매 시 사은품 증정, 특별 할인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니 쿠빙스 부스(8홀 C501)를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빙스는 10월 31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코베 베이비페어`와 11월 7일 `서울 카페쇼`에도 연이어 참여해 신제품 업소용 착즙기 마스터 셰프를 전시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