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특산물 '빙떡'을 결합한 파스타, 브런치 카페 마미포유에서 만날 수 있어

입력 2019-10-15 16:45  



`1인자`가 필요 없는 관찰 예능이 방송가 트렌드를 주도하면서 힐링 예능으로 떠오르고 있는 tvN `일로 만난 사이`

8월 25일 이날 방송에서는 오랜만에 가수 이효리의 제주일상 소개와 MC유재석과의 짓궂은 장난을 치며, 다시금 국민남매의 `케미`를 볼 수 있었다.

또한, 제주도 녹차 밭에서 함께 일을 하는 이상순, 이효리, 유재석의 모습이 담기며, 제주 생활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나갔다. 여기서 나온 제주 빙떡과 짭짤한 옥돔을 함께 먹으며 제주도 특산물인 `빙떡`이 나오며 빙떡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다.

빙떡은 제주도의 전통 음식으로 메밀가루를 반죽해 기름을 두른 번철에 구워 가운데 양념한 무채나 팥을 넣어 말아 지져낸 떡이다. 이러한 빙떡을 파스타에 접목한 독특한 파스타를 만든 `마미포유`가 주목을 끌고 있다.

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카페 마미포유`에서는 제주 제주특산물과 제철 식자재로 만든 브런치 레스토랑으로, 10년 이상 제주 이유식 제조한 업체로 이 지역에서 입소문이 난 곳이다.

제주 메밀 빙떡 파스타는 제주 메밀 빙떡과 크림 소스를 베이스로 제주 흑우를 올려 만든 제주 빙떡 파스타로 제주의 맛과 고소한 로제 크림 맛까지 맛볼 수 있다.

또한, 제주 메밀 빙떡 파스타 외에도 모듬김쌈, 한치&샐러드 매콤 비빔면, 제주 고사리 &치킨 퀘사디아 등 `제주 마미포유`에서만 맛 볼 수 있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다.

특히나 이유식 제조 업체로는 제주 유일하게 HACCP 인증을 받아 식자재와 위생에 더욱 신경 쓴 곳으로 위생과 맛에 대한 자부심이 뛰어나다.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마미포유 노우성 사장은 꾸준히 음식에 대한 연구를 하여 직접 만든 다양한 제주의 맛을 볼 수 있고, 화학첨가물을 일절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건강한 맛과 예쁜 뷰를 보려 마미포유에 많은 사람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카페 마미포유는 앞으로는 제주바다의 해안 절경이 펼쳐져 있어 최고의 바다 전망을 선사하며 뒤로는 한라산의 마운틴뷰가 보여 좋은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 곳의 3층 규모의 아늑한 실내 내부를 비롯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3층 테라스에서 보여지는 바다 전망과 노을 감상뷰가 좋아 연인끼리 오기 좋아, 젊은 연령층의 커플 및 친구단위 고객이 방문하기에 적합한 레스토랑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