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자도 든든한 프랜차이즈창업 브랜드, 치킨창업 '누구나홀딱반한닭'

입력 2019-11-12 09:00  



통계청의 `2019년 8월 비임금근로 및 비경제활동인구 부가조사 결과`를 살펴보면,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임금 근로자였던 비중은 58.0%이고, 일자리 경험이 없이 곧바로 창업 시장에 뛰어 들었다고 응답한 사람의 비중은 20.9% 라고 한다. 해당 결과를 보면 사업, 경영, 운영이나 관리 등에 관한 경험이 전무한 채로 자영업에 뛰어드는 이들이 많다는 사실을 알 수 있다.

여러 자영업 분야 중에서도 특히 외식창업 분야는 진입 장벽이 낮은 편에 속하기 때문에, 많은 이들이 철저한 대비 없이 뛰어들었다가 실패를 겪고는 한다. 이러한 실태의 이면에는, 많은 신규 창업주들이 살면서 많이 경험해보지 못했던 `장사` 및 `서비스`, `요리`, 가게를 알리기 위한 `홍보` 등등의 분야에 노하우가 전무한 `초보자`라는 사실도 한 몫 거들고 있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내실 있는 가맹체계를 갖춘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 에서는 본부와 손을 잡고 시작하는 창업의 필요성은 바로 여기에 있다고 밝혔다. 프랜차이즈창업을 하게 될 경우 `초보자`들이 외식창업 업계에 뛰어들 때 생각한 것 보다도 더 많은 도움을 제공받을 수 있으며, 이미 브랜드 명이 많이 알려진 프랜차이즈의 경우에는 가맹점주의 별다른 홍보 없이도 브랜드를 알아보는 소비자들로 인해 오픈 직후부터 가게가 저절로 알려지며 영업에 도움을 주기 때문이다.

여러 특색 있는 메뉴로 인해 치킨 맛집으로 떠오르고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경우, 많은 가맹점들을 운영 관리하며 쌓아온 노하우를 가맹점주에게 아낌없이 제공한다.

조리 및 고객 응대 서비스 교육, 창업 초보자들이 정보를 얻기 힘든 상권 선정 분야에서부터 메뉴 연구 개발, 동선을 고려한 전문적이고 깔끔한 컨셉 인테리어 등의 서포트는 물론이다. 가게를 준비하며 필요한 기본 설비 및 연관 기관 신고, 허가, 사업자 등록, 보험가입 등등 초보자가 혼자서 처리하기에는 복잡하고 힘든 과정 또한 본사의 전문가가 순조로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모토로 하는 치킨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오픈 준비부터 오픈 후에도 지속적으로 본부의 지원을 놓지 않으며 슈퍼바이저 제도를 통해 전담 케어를 한다. 눈길을 모으는 사실은 이러한 전폭적인 서포트에도 불구하고 가맹비, 교육비, 로열티, 상품보증금을 전액 면제해주고 있다는 점이다. 가맹점주의 금전적 부담을 최소화 하며 상생하겠다는 본사의 철학이다.

이러한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실속있는 창업 혜택으로 인해, 프랜차이즈 창업시 비용이 많이 든다는 잘못된 선입견을 갖고 있던 많은 예비창업자들이 관심을 보이며 문의를 해오고 있는 것은 물론, 계속해서 가맹점이 증가하는 추세에 있다고 한다.

메뉴 경쟁력으로 인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치킨맛집 외식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의 창업비용 혜택 및 브랜드 스토리, 더 자세한 치킨메뉴 라인업, 창업 상담 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