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김진규 교수 "최대한 즐겁게, 빠르게 합격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입력 2019-11-26 13:50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을 강의하는 김진규 교수(사진)는 공인중개사 수험생들 사이에서 공시법 이론의 `대가`로 통한다.

김진규 교수의 강의를 듣고 합격한 수강생은 "동차 합격하여 감사의 글을 올릴 수 있어서 기쁩니다. 시험장까지 뇌리에 남는 명쾌하고 재미있는 수업으로 초집중하며 공부했던 것 같습니다. 교수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합격 소감을 밝혔다.

합격을 만들어내는 김진규 교수의 비법은 바로 그의 `원리 이해식` 강의에서 찾을 수 있다. 김 교수는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을 단순히 암기하는 것이 아니라 원리 이해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학습이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더불어 김 교수는 자신의 강의 특징을 세 가지로 요약했다. "지금까지 나온 기출문제를 철저히 분석하여 시험에 나올 부분만 집중적으로 강의하겠습니다." 이어서 "공시법에서 중요한 절차법의 특징을 집중 분석하여 정답 처리되는 부분만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단순 암기가 아닌 원리를 이해하고 쉽게 해석되어 문제가 저절로 풀리도록 만들어드리겠습니다"라고 밝히며 큰 자신감을 내비쳤다.

특히, 김진규 교수는 단기합격을 위한 기간별 학습 전략을 공개했다. "1월부터 6월까지는 많은 암기가 필요한 지적제도와 기초학습이 중요한 등기제도의 개념을 확실히 잡아놓고, 7월부터 시험일까지는 지적제도 문제를 많이 풀고, 등기제도는 문제에서 묻는 내용을 파악하는 연습을 해야합니다"라며 중요한 합격 팁을 밝혔다.

김진규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 할 수 있으며, 에듀윌 오프라인 직영학원에서도 수강 가능하다. 김진규 교수가 출강하는 에듀윌 직영학원은 부산 서면학원, 부산 해운대학원, 경기 수원학원, 대전학원, 대구학원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을 비롯한 정부 기관상 10관왕을 달성한 종합교육기업이다. 특히,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으며 한국리서치로부터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1위 기업을 입증받은 유일한 기업이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