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코도모, 대세 프로듀서 보이콜드 손잡고 컴백…6일 첫 EP 공개

입력 2019-12-04 09:09  




`미친 천재` 소코도모가 자신만의 감성을 노래로 그려낸다.

소코도모(sokodomo)는 지난 3일 오후 자신의 공식 SNS 채널에 첫 EP `WWW.Ⅲ`의 타이틀 `TOO MUCH feat.Qim Isle (prod.BOYCOLD)` 티저를 공개했다. 그의 첫 EP는 오는 6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소코도모는 티저에 직접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방 안에서 선글라스를 낀 채 혼자 앉아있거나, TV 속에 투영된 자신의 모습을 응시하고 있어 독특한 느낌을 더욱 배가시켰다. 또한 `TOO MUCH`라는 타이틀에 맞게, `TOO MUCH MUCH MUCH`라는 훅(HOOK)이 중독성있게 반복돼 곡의 개성을 더하고 있다.

`WWW.Ⅲ`의 트랙리스트로도 화제를 모은 소코도모.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그의 첫 EP에는 총 일곱 곡이 담긴다.

이전부터 함께 작업하며 최상의 호흡을 보여준 프로듀서 sesame(세사미)가 프로듀싱한 `NINJA MODE`와 `GO HOME feat. LaPamasaka`을 비롯해 대세 프로듀서 보이콜드와 함께 작업한 `West Side Cling(W.S.C) feat. Ugly Duck`과 타이틀곡인 `TOO MUCH feat. Qim Isle (prod.BOYCOLD)`까지.

소코도모는 여기에서 끝내지 않고, `BIKE feat. KIRIN (prod.Bronze)`, `WANT LOVE? feat. SUMIN (prod. sesame)`, `Good Life (prod. SOMDEF)`으로 첫 EP를 가득 채웠다. 뛰어난 실력의 피처링진들과 소코도모가 어떤 케미스트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소코도모는 지난 4월 종영한 Mnet `고등래퍼3`에서 주목받았던 지원자. 방송 당시 본명인 양승호로 출연, 독특하면서도 독자적인 음악 세계를 무대 위에 펼쳐내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바 있다. 이런 그가 자신의 정신세계를 담아냈다는 첫 EP에서는 어떤 노래를 들려줄지 음악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일명 `미친 천재` 소코도모의 첫 EP `WWW.Ⅲ`는 오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