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이 밀레니얼 세대(80년대 초~90년대 중반 출생)와의 소통을 위한 소셜채널 히릿(Hit it)을 론칭했다.
히릿(Hit it)은 Hit it(시작해), Let`s Hit it (가자!), Hit it off(죽이 잘 맞아) 등 새로움의 가치를 담은 용어로, 밀레니얼 세대를 응원하고 함께 감성을 공유하자는 의미로 지어졌다.
히릿(Hit it)의 콘텐츠는 회사 브랜드, 상품 스토리 등을 강조하는 다른 회사의 소셜채널과 달리 밀레니얼 세대의 관심사나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주제를 중심으로 구성되어 있다.
△ 직원들의 꾸밈없는 회사 생활을 담은 vlog 「랜선출근」, △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하는 「월간재능」, △ 슬기롭고 이로운 삶을 위한 팁을 제공하는 「슬리(SLI, Samsung Life Insurance)로운 생활」, △ 일상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재테크를 소개하는 「뜻밖개이득」 등이 대표적이다.
이중 「월간재능」은 `재능은 있으나 알려지지 않은 밀레니얼 세대 크리에이터를 응원하고 함께 성장하기 위한 코너로, 「히릿(Hit it)」의 론칭 취지와 가장 많이 부합된다.
삼성생명 관계자는 "참신하고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발굴하여 밀레니얼 세대가 공감하고 즐길 수 있는 장을 구축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