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 23일 베일 벗는다

입력 2019-12-23 09:10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레드벨벳(Red Velvet)이 2019년 선사한 음악 축제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더 리브 페스티벌’ 피날레)는 23일 오후 6시 멜론, 플로,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Psycho’(사이코)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Psycho’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쿨&스윗 러브송으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신곡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레드벨벳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거부 못할 만큼 매혹적인 상대에게 빠져드는 짜릿한 심리를 표현한 미디엄 팝 댄스 장르의 ‘In & Out’(인 & 아웃), 꿈 같았던 ‘The ReVe Festival’을 추억하는 팝 발라드 장르의 ‘Remember Forever’(리멤버 포에버),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스패셜 트랙 ‘La Rouge’(라 루즈)까지 총 4개 트랙이 추가 수록되어 있어 레드벨벳의 개성 있는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세계적인 작곡가 안드레아스 오버그(Andreas Oberg), 유명 프로듀싱팀 문샤인(Moonshine)과 로얄 다이브(Royal Dive),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켄지(Kenzie)가 참여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이 작업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는 2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