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지코(ZICO)가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를 예고했다.
지코는 공식 SNS를 통해 마마무 화사, 청하와 함께 한 신곡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영상을 순차적으로 게재하며 컴백 열기를 달궜다.
영상 속 지코는 신곡 `아무노래`의 하이라이트 부분에 맞춰 유쾌한 댄스를 선보였다.
여기에 퍼포먼스 퀸 화사와 청하가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깜짝 등장해 지코 지원사격에 나섰다.
화사와 청하는 지코의 리드에 따라 신곡 `아무노래`의 댄스를 그루브 넘치게 소화하며 남다른 스웨그를 자랑하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지코는 화사, 청하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흥겨움을 발산, 보는 이들의 도전 의식을 자극하며 본격적으로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에 불을 붙였다.
화사와 청하가 참여한 지코의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는 14일 오전 11시부터 모바일 영상 플랫폼 틱톡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다.
이에 앞서 지코는 13일 틱톡 공식 계정을 통해 `아무노래` 댄스 챌린지 소개영상을 공개하고,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온라인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신곡 `아무노래`는 흥겨운 리듬과 위트 있게 구성된 후렴이 강한 중독성을 안기며, 랩과 보컬을 자유자재로 오가는 지코만의 훌륭한 퍼포먼스를 느낄 수 있다.
한편, 지코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아무노래`를 공개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