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창업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 치킨프랜차이즈 순위 18위 랭크

입력 2020-01-14 09:00  



엠브레인 트렌드모니터가 전국 만 16세~64세 남녀 1000명을 대상으로 하여 2019년도에 시행한 `창업`과 관련 된 여러 설문 조사에 따르면, 창업을 생각하는 이들 중 가장 많은 이들이 희망하는 분야는 37.3%의 비중을 차지한 `외식 및 요리` 분야로 나타났다.

창업 희망자가 많은 외식창업 분야는 프랜차이즈 창업이 강세를 보이고 있는 분야 중 하나이다. 동행할 프랜차이즈를 신중하게 선택한다면 브랜드 인지도 덕택에 별도의 지점 홍보 없이도 많은 고객들을 이끌 수 있고, 및 이미 연구, 개발 되어 있는 레시피의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여러 가맹점을 관리한 노하우로 매장의 운영 관리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직영점 하나 없이 제대로 된 체계가 갖추어져 있지 않은 유명무실한 프랜차이즈 본부도 많기 때문에, 어떠한 브랜드를 선택할 것인지가 창업의 성패를 가를 수 있다. 그렇기에 프랜차이즈 외식창업을 고려 중이라면 정보공개서 및 여러 자료, 프랜차이즈순위 자료, 입소문 등을 통해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인지 검증해보는 단계가 필요하다.

창업경영신문에서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정보공개서를 바탕으로 하여 자체적 기준에 따라 산출한 표준점수로 순위를 매긴 프랜차이즈 랭킹에 따르면, 치킨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혹은 `누나홀닭`)`은 높은 재무 안정성 점수로 100개 치킨브랜드 중 18위라는 높은 순위에 랭크 되어 있다고 한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여기는 브랜드 철학 덕분에 상생 프랜차이즈로 알려진 치킨창업 브랜드 `누구나홀딱반한닭`은 든든한 재무 안정성을 바탕으로 1금융권인 신한은행과의 프랜차이즈론 협약을 맺고 있다. 이에 치킨창업비용 지원이 가능한 것은 물론, 예비 창업자의 부담을 줄여주는 인테리어 다이렉트 시스템 및 여러가지 비용면제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예비창업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고 한다.

기름에 튀기지 않고 고온의 오븐에서 기름기를 빼는 조리방식을 채택해 건강을 챙기는 동시에 맛과 고급스러운 플레이팅 까지도 놓치지 않으며, 트렌드에 맞는 오븐구이 치킨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메뉴들은 SNS상에서도 후기와 인증사진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 대중성까지도 확보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 중 하나로 주목 받고 있다.

100개 치킨 브랜드 중 18위라는 높은 순위로 프랜차이즈 창업시 든든한 금융 지원 및 운영관리 서포트를 기대할 수 있는 내실있는 외식창업 브랜드 중 하나인 누구나홀딱반한닭 창업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 또한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