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소식] ‘고객 유혹’ 특급호텔들의 다양한 설 패키지 상품

입력 2020-01-14 18:00  

명절에 호텔을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호텔에서 연휴를 즐기는 것도 퍽 괜찮은 경험. 연휴 기간 특급호텔들은 평소의 절반 정도 가격으로 고객을 유혹한다. 평소 회원들만 이용하는 피트니스클럽과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 수도 있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설 연휴 동안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특별 설 선물을 증정한다. 스탠다드 객실 1박, 아이스링크 2인 입장 및 스케이트 대여, 아이스링크 스낵바의 핫 초콜릿 2잔,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뿐만 아니라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설 연휴 동안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 한해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과 한국적인 감성을 품은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호호당이 콜라보 하여 제작한 강강술래 윷놀이 세트를 제공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아이스링크는 연인 고객의 로맨틱한 데이트 장소 및 가족 고객의 겨울 나들이 명소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 왔다. 약 402 평방미터 규모의 아이스링크는 최대 150명의 고객을 수용할 수 있으며, 은빛 얼음 위로 화려한 조명이 빛나며 낭만적인 분위기를 선사한다. 아이스링크 이용 고객은 아이스링크에 마련된 스낵바에서 야외 레저 활동으로 인해 꽁꽁 언 몸을 녹여줄 따뜻한 핫초코, 어묵, 떡볶이 등의 스낵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다. ‘쉘 위 스케이트’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2월 29일까지이다.

롯데호텔은 설날 프로모션과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시그니엘서울의 ‘월드타워 스페셜’은 그랜드 디럭스룸 1박과 조식 2인 외에도 시그니엘서울에서 실외로 나가지 않고 이동이 가능한 롯데월드, 서울 스카이 전망대, 아쿠아리움,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샤롯데관 중 1곳의 티켓 2매를 함께 제공한다. 2월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제주는 디럭스 테라스 오션룸과 2인 조식, 미니바 1회 무료 제공은 물론 락볼링장 2인 이용권을 포함한 ‘스테이케이션’ 패키지를 제공하며 온라인 예약 시 추가로 1만원이 할인된다. 호텔 내에 위치한 제주 지역 최대 실내 테마파크인 플레이토피아에서 여유로운 볼링을 만끽할 수 있다. 연박 시 2인 디너 뷔페 1회 무료 특전도 눈에 띈다. 1월 23일부터 29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서울은 ‘채율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슈페리어룸 1박과 전통 수공예 브랜드 ‘채율’의 도라지꽃 텀블러 1개, 9가지 차를 담은 오설록 시크릿 티스토리 1박스로 구성된다. 나전을 기반으로 만들어진 수공예 텀블러와 국내 전통차 재료를 새롭게 블렌딩한 차에서 전통의 현대적 해석을 엿볼 수 있다. 오는 1월 17일부터 2월 1일까지 투숙 가능하다. 롯데호텔월드는 1월 23일부터 28일까지 투숙 가능한 ‘뉴 이어즈 그리팅’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룸 1박과 함께 명절에 빠질 수 없는 윷놀이 1세트가 제공된다. 또한 설 패키지 투숙 객실당 복불복 복주머니를 하나씩 증정하여 세시풍속인 세뱃돈을 대신한 호텔상품권 1/2/3만원권의 랜덤 당첨 기회가 돌아가서 설 연휴가 더욱 즐겁다. 롯데호텔울산은 디럭스룸 1박과 호텔상품권 5만원권으로 구성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울산 유일의 5성급 호텔에서 가심비 높은 호캉스를 1월 17일부터 31일까지 즐길 수 있다. 투숙객은 지하 1층에 자리한 웰니스존의 스파와 볼링장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롯데호텔부산의 ‘2020 설날’ 패키지는 디럭스룸 1박과 2인 조식, 세계적 코스메틱 브랜드 이솝의 바디오일을 묶어 판매한다. 바디오일이 연휴 동안 지친 몸에 부드러움과 영양을 공급하여 힐링을 돕는다. 2020 설날 패키지는 오는 1월 31일까지 투숙이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과 L7호텔은 가성비가 돋보이는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로 주목받는다. 6곳의 롯데시티호텔(마포, 김포공항, 대전, 제주, 구로, 명동)에서 1월 13일부터 27일까지 투숙이 가능한 ‘해피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을 비롯해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보드게임 ‘롯데호텔 월드트립’ 세트가 포함돼 가족끼리 즐길 거리가 많다. 패키지 특전은 투숙당 1회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시에는 박당 5천원이 할인되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설 호캉스를 즐길 수 있다. L7호텔은 3곳의 호텔(명동, 강남, 홍대)에서1월 13일부터 31일까지 투숙 가능하며 객실 1박, 롯데시네마 관람권 2매 및 스위트 콤보 이용권 1매로 구성된 시네마형과 객실 1박, 2인 조식과 호텔상품권 2만원권으로 구성된 조식형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1월 22일부터 27일까지 ‘Wow 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1층 브래서리 뷔페 레스토랑 2인 조식과 메가박스 코엑스점 영화티켓 2장 및 더 부티크 카페 1만 5000원 이용권이 증정된다. 특히 1월 24일과 25일에는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30층 스카이 라운지에서 특별한 조식을 만날 수 있다. 서양식 메뉴들로 구성된 스카이 라운지 조식은 기본적인 패스트리, 과일, 에그 메뉴, 샐러드, 요거트 등과 함께 힐링 모닝 스테이크 또는 건강식 생선구이&푸아그라 등 메인 디쉬를 선택 가능하다. 단 일별 한정 선착순으로 신청이 마감된다. 연휴를 앞두고 장기 투숙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1월 말까지 3박 연속 예약 시 1박은 무료로 제공하는 ‘2+1(Buy 2 Get 1)’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월 27일까지 웹사이트를 통해 예약이 가능하며 투숙 일정은 1월 말까지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는 설캉스를 할 수 있는 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조식 2인 @푸드익스체인지, 미니 설 고메 박스 1box, 피트니스 및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으로 구성된다. 설 고메박스는 기존 고메박스의 설 버전으로 특급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각종 전, 삼색나물, 조기구이 등 명절 대표 음식을 원하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여 테이크아웃 할 수 있는 프로모션이다. 해당 패키지에는 설 고메 박스 메뉴 중 프리미엄 전 3종, 궁중 잡채, 갈비찜이 한 박스로 구성되어 준비된다. 설 패키지는 오는 1월 18일부터 27일까지 설 한정으로만 진행된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오는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웰컴 투 더 JW 마우스 하우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및 풍성한 키즈 선물과 투숙 기간에는 호텔 3층에 위치한 대형 살롱에서 어린이 놀이 문화 콘텐츠 회사 키즈캔의 전문 강사들이 독특한 체험형 프로그램들로 준비한 키즈캔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객실 내에서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외관 이미지로 새롭게 제작된 140 조각 퍼즐과 자연 친화적인 원료를 핸드 크라프트 컨셉으로 편집한 다양한 스킨 & 바디 제품을 선보이는 욕실 전문 뷰티 브랜드 캄모멘트리의 키즈 바디제품 정품 2종이 특별 선물로 제공된다. 이 밖에도 1월 31일까지 고속버스터미널 경부/영동선 외부에 운영되는 서초 아이스링크 입장권 4매도 증정되어 가족 모두가 함께 겨울의 감성을 만끽할 수 있으며, 키즈풀과 선베드, 카바나 등을 갖춘 마르퀴스 피트니스 클럽의 초대형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공간도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은 ‘해피 스머프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노보텔 강남에서 단독 제작한 2020 스머프 캘린더와 호텔 내 다양한 레스토랑 혜택이 가득한 스머프 테이스티 로드 쿠폰이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보드게임과 행운의 상품이 가득한 복주머니 스크래치 쿠폰이 제공되어 풍성함을 더했다. 프리미어 이그제큐티브 객실 선택 시 조금 더 여유로운 설 연휴 휴식을 위한 혜택이 더해진다. 2인 조식 혜택과 함께 프리미어 라운지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해피아워, 귀여운 스머프 무릎 담요 및 뷰티 박스가 추가 제공된다. 패키지 공통 혜택으로 피트니스 및 겨울 기간 내 온수풀로 운영되는 실내 수영장 혜택이 제공된다. 오는 1월 24일부터 1월 26일까지 이용 가능하다.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오는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스파클링 홀리데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가족, 친구 또는 연인들이 눈부신 새해를 시작하는 의미로 든든한 조식 또는 다양한 스파클링 와인과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 살롱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파클링 모닝, 스파클링 이브닝, 스파클링 홀리데이 3가지 상품으로 구성된다. 레스케이프 호텔은 2020년 쥐띠해인 경자년을 맞아 쥐가 좋아하는 치즈를 콘셉트로 한 다채로운 치즈와 소믈리에 추천 와인을 즐길 수 있는 ‘토스트 인 스타일’ 패키지를 출시한다. 오는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단 5일간 선보일 예정이다. 세계적인 미쉐린 스타 셰프가 찾는 김소영 치즈장인이 추천한 일상에서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치즈 외에 다양한 종류의 독특한 치즈들을 제공할 예정이다.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은 ‘새해 용돈 드림’ 패키지를 1월 한 달간 선보인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독산 식음 업장에서 이용 가능한 새뱃돈 2만 원과 뷔페 레스토랑 가든테라스의 조식 혜택이 기본적으로 제공된다. 조식 혜택은 성인 2명과 16세 이하 자녀 2명까지 총 4인이 이용할 수 있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1월 31일까지 ‘해피 해야쥐!’ 패키지를 선보인다. 디럭스 룸 1박, 미키마우스 트래블 백인백 4종 세트가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020년 경자년 쥐띠 해를 맞아 해당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자년 쥐띠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름에 경 또는 자가 들어간 손님 혹은 쥐띠 출생 손님 이 패키지 예약 시 2000원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전화를 통한 사전 예약 시에만 할인 혜택 적용이 가능하며 체크인 시 관련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글래드 호텔앤리조트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오는 2월 29일까지 선보인다. 서울과 제주의 글래드 호텔 전 지점에서 만날 수 있는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는 객실 1박과 함께 쥐를 연상할 수 있도록 100% 천연 소이왁스와 고급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하여 은은한 향과 함께 인테리어 소품 역할도 할 수 있는 치즈 오브젝트 캔들 1개와 귀여운 라이언과 힐링 타임을 즐길 수 있는 카카오프렌즈의 자체 스낵브랜드 선데이치즈볼 1개를 제공한다. 또한 새로운 계획과 함께 새해를 시작할 수 있도록 독일 베를린 출신 아티스트 슈테판 마르크스가 워라밸 테마의 일러스트를 담아 블루, 그레이, 블랙 총 3가지 색상으로 선보이는 ‘2020 대림미술관&디뮤지엄 다이어리’를 선착순 30팀에게 증정한다. 특히 메종 글래드 제주는 최대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하며 해당 패키지로 2박 이상 투숙 시 1박당 1만원의 할인혜택도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설 연휴 기간 동안(1월 23일~26일) ‘글래드 뉴이어’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꿀약과&미니 윷놀이 세트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콘래드 서울은 ‘스테이 앤드 다인’ 패키지를 제안한다. 객실 1박과 호텔 레스토랑에서 사용 가능한 10만원 식음 크레딧을 제공한다. 식음 크레딧은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 이탈리안 레스토랑 아트리오, 시그니처 그릴 레스토랑 37 그릴앤바, 도심 속 힐링 공간 버티고, 캐주얼 누들 다이닝 더 누들바, 카페 10G에서 사용 가능하다. 풍성한 조식 뷔페 또는 편안한 숙면 후 즐기는 10G의 테이크 아웃 모닝 세트로 침대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아침부터 한강 전망과 함께 즐기는 오붓한 디너를 계획하는 커플 또는 가족, 도심 속 힐링 공간 버티고에서 즐기는 여유로운 식사와 칵테일 한 잔의 여유까지 취향에 맞는 다이닝과 메뉴를 선택해 즐길 수 있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도 설 명절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 제스트에서는 설당일 25일에 떡국을 추가로 제공, 고객과 함께 설날의 즐거움을 나눌 예정이다. 24일부터 27일까지 점심과 저녁식사 시간에는 특별 메뉴로 한과를 선보인다. 여기에 설 연휴 기간 동안 호텔을 방문을 고객을 위해 설 분위기로 꾸며진 포토존과 함께 콘래드 서울의 마스코트인 콘래드 베어들이 한복을 입고 호텔 방문 고객을 맞이한다. 콘래드 서울에서의 즐거운 추억을 인증샷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공유하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콘래드 서울 모먼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여의도 메리어트는 1월 20일부터 2월 29일까지 ‘본죽 패밀리 밀 키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공되는 밀 키트는 본죽 파우치죽 4종과 본 쇠고기 장조림, 본 유기농 쌀과자 스틱 쌀눈 브로콜리 등 호캉스 기간은 물론 퇴실 이후에도 취식 및 보관이 용이한 상온 형태의 가정간편식으로 구성된 점이 특징이다.

켄싱턴호텔 평창은 1월 23일부터 27일까지 `2020 설 연휴‘ 패키지를 선보인다. 객실 1박, 그린밸리 조식 뷔페 3인, 스시&바비큐 다이닝 디너 뷔페 3인, 실내 수영장&사우나 3인, 전통차 세트 2인&요미요미 키즈 음료 1개로 구성됐다. 객실 종류는 수페리어, 켄싱턴, 포인포 중에서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키즈 전용 객실인 포인포 키즈 룸 이용 시 객실 내 웰컴 키즈 스낵 세트와 키즈 전용 욕실 어메니티가 포함돼 있다. 디너 뷔페로 즐길 수 있는 스시&바비큐 다이닝은 1층 카페 플로리에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즐길 수 있다. 주요 메뉴는 LA갈비, 양갈비, 통삼겹살 등의 다양한 바비큐 메뉴와 신선한 모둠 활어 초밥, 스페셜 퐁듀 디저트 등을 맛볼 수 있다. 이외에도 1월에는 겨울철 별미로 손꼽히는 평창 송어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까지 준비된다. 실내 수영장은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돼 추운 겨울에도 따뜻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는 오는 1월 23일부터 26일까지 ‘웰컴2020’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 경관을 담은 객실 1박과 신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리조트 레스토랑 하노루에서는 셰프의 프리미엄 떡국을 제공한다. 오션뷰 및 스위트룸 투숙 고객에게는 99바의 와인 하프보틀 1병과 간단한 스낵이 제공된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4일부터 26일까지 방문 투숙객 대상으로 전문 작가가 촬영하는 가족사진 촬영 이벤트도 진행된다.

위 호텔 제주는 오는 1월 17일부터 1월 28일까지 ‘2020 설캉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통 유리창으로 한라산과 울창한 숲 전망을 온몸으로 느낄 수 있는 슈페리어룸 1박, 미라클 워터라 불리는 천연 화산 암반수물로 채워진 따뜻한 실내 수영장과 천연 암반수 사우나에서 재충전을 할 수 있다. 그리고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는 다채 레스토랑에서 매일 아침 5가지 요리의 건강식 웰빙 조식을 2인이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그리고 피톤치드가 나오는 아침 9시 10분에 투숙객에게만 무료로 제공되는 힐링포레스트 산책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다. 객실이 가능할 경우에는 바다 전망 업그레이드와 늦은 오후 2시에 체크아웃 혜택이 제공된다. 그리고 2연박 투숙 고객에게는 설날 디너 뷔페(24일, 25일)를 2인에게 제공하며, 설날 이외의 날짜에는 Table D’hote 메뉴 4가지 중 택1 2인이 즐길 수 있다. 3박 시에는 스위트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