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람 FC의 `투존치킨`이 이번에 소시지 야채볶음와 치킨 조합에 극강의 매운맛을 더한 `핫쏘야치킨`을 새롭게 출시해 화제다.
`핫쏘야치킨`은 소시지와 야채볶음의 합성어 쏘야볶음에 치킨을 접목시킨 새로운 형태의 치킨이다. 치킨 반마리가 소시지와 양념에 버무려 나오고, 나머지는 일반 후라이드로 나와 바삭함과 매콤함을 갖춘 매운치킨의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매운맛 트렌드를 반영해 완성된 특제 매운 소스는 `맵덕`들의 혀도 저리게 만들 정도의 강한 중독성을 지니고 있다. 또한 버무려 나오는 반마리와 후라이드 반마리, 그리고 나쵸에 핫올라소스까지 함께 제공되는 메뉴 구성은 가성비 부문에서 최고라 할 수 있다.
투존치킨 관계자는 "더욱 다양한 소비자층의 입맛을 돋을 수 있는 맛의 조합을 연구한 끝에 기존 소시지 야채볶음의 새콤함의 핵심 케첩 맛을 덜어내 극강의 매운맛을 선사할 핫쏘야치킨이 탄생했다"며 "함께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나쵸까지 함께 구성된 핫쏘야치킨은 매운치킨계에 새로운 돌풍을 일으킬 수 있을 것"이라며 신메뉴에 대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단순 맵기만 하고 끝나는 메뉴들이 아닌 친근한 밥 반찬, 안주와 콜라보를 하여 맛도 잡고, 매운맛도 잡는 메뉴다.
투존치킨은 핫쏘야치킨 출시를 기념해 소유하고 싶은 욕구가 가득 담긴 귀여운 투조니 인형을 전국 5,000개 한정 증정한다. 자세한 사항은 투존치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