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솔라와 케이시가 컬래버레이션 곡 1분 라이브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솔라와 케이시는 15일 오후 6시 공식 SNS를 통해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 1분 라이브 티저 영상과 이미지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 속 솔라와 케이시는 햇살이 내리쬐는 창가에 앉아 신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를 라이브로 부르고 있다.
깔끔하고 세련된 화이트 수트 차림의 두 사람은 섬세하면서도 애틋한 목소리로 완벽한 하모니를 선보이며 진한 여운은 남긴다.
특히 서로 대화하듯 노래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겨울 감성을 자극하며, 신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를 향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또한 솔라와 케이시의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의 콘셉트 포토도 공개됐다.
엔틱한 느낌의 의자에 걸터앉은 두 사람은 화보를 연상케 하는 눈부신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16일 발매를 앞둔 솔라와 케이시의 컬래버레이션 곡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레트로 장르의 R&B 발라드 곡으로, 히트 메이커 조영수가 작곡했다.
솔라와 케이시가 함께 노랫말을 써 완성도를 더했으며, 솔라의 폭발적인 가창력과 케이시의 따뜻한 목소리가 만나 올겨울 명품 R&B 발라드 탄생을 예감하게 한다.
한편, 솔라와 케이시가 함께 한 컬래버레이션 음원 `이 노랜 꽤 오래된 거야`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