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K 데일리 파인 주얼리 브랜드 가네시가 2020년 새해를 맞이 할인 혜택 프로모션을 개최한다.
프로포즈, 기념일 선물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가네시는 새해를 맞아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전 품목 할인 프로모션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번 프로모션은 오는 29일(수)부터 2월 13(목)까지 약 2주간 진행되며 소비자들은 신제품을 제외한 전 품목 제품을 20%에서 최대 30%까지, 프라하 커플링 컬렉션 전 품목을 30%까지 인하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가네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는 재구매 고객에게도 30% 할인이라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한편 가네시는 지난 4일 2020 S/S 시즌을 겨냥하여 꽃이 피는 모습을 형상화한 신제품 컬렉션 `CORONATION 시그니처 시리즈` 제품을 선보여 주얼리 선물을 찾던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기도 했다.
`여왕의 대관식`을 뜻하는 `CORONATION 시그니처 시리즈`는 여성이 공주에서 여왕으로 탄생하는 순간을 꽃피는 순간에 빗대어 표현했으며 `당신의 가장 화려한 순간이 시작되다`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가네시 관계자는 할인 프로모션에 대해 "이번 프로모션은 가네시의 전 품목을 합리적인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자친구, 와이프 등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특별한 기념일 선물을 찾고 있던 소비자들에게 절호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또 "다가오는 봄을 맞아 꽃을 담은 신제품 역시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가네시는 특별한 날을 위한 화려한 디자인부터 일상생활을 빛내 줄 모던한 데일리 18K 목걸이까지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다. 가네시의 신제품 및 할인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가네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