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 초등학생들이 학교 입학 준비를 위해 분주하다. 학교를 입학하기 위해서는 한글공부나 구구단 등 7세에게 적합한 학습을 모두 끝내놓는 것이 좋다. 학교를 입학하면 유치원 때와는 다르게 조금 더 자율적으로 공부해야 하며, 혼자서 알림장이나 일기쓰기 등도 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에 아이가 스스로 학습하는 방법을 가르쳐주고 공부가 즐겁다는 것을 인식할 수 있도록 만들어주는 스마트학습이 인기를 얻고 있다. 태블릿PC를 이용해 학습하는 스마트학습은 초등학교 입학 전 다양한 간접경험과 학습이 가능해 신학기 초등학습지를 찾는 학부모들의 눈길을 끈다.
그 중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는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미취학아동들을 위한 체계적이고 다양한 커리큘럼과 세심한 학습관리로 매달 이용자가 크게 늘고 있는 중이다.
밀크T 예비초등 과정은 1학년에게 꼭 필요한 한글과 수학 수준을 완성시키는데 집중했다. 천재교육의 노하우와 교과서 기반의 학습이 진행되며, 초등학생에게 필수인 진단평가 집중훈련과 1대1맞춤학습으로 실력을 향상시킨다.
특히 예비초등수학은 연산의 자신감을 키워주기 위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학습은 물론 교과서 진도, HME 수학경시대회, 최고수준수학 등을 공부할 수 있다. 국어의 경우 초등 받아쓰기, 어휘력 키우기, 과목별학습 등으로 실력을 쌓는다.
여기에는 알림장 쓰기나 교과서 읽기, 자기소개하기, 일기쓰기 등 다양한 부수활동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1학년 전용 학습관을 통해 학교생활 준비를 잘 마칠 수 있게 된다. 그 밖에도 관리, 강의, 첨삭선생님 총 세 명의 선생님의 학습관리로 자기주도학습 습관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현재 예비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천재교과서 밀크티 무료체험 신청 시 초등학교 1학년 입학 필수 도서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어 초등학교 입학 준비물로도 손색 없다.
초등인강 천재교육 밀크T가 진행 중인 해당 이벤트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료체험 신청 시 기기 배송부터 수거까지 모두 무료로 이뤄진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