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 트롯’, '데스매치 PART2' 음원 7일 발매

입력 2020-02-07 08:50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의 음원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역대급 시청률로 막강한 파급력을 자랑하는 `내일은 미스터 트롯`이 7일 `데스매치 PART2` 음원을 발매해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지난 1월 17일 발매된 `예선전 베스트` 음원과 1월 24일에 발매된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출시 이후 43곡 중 42곡이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파급력을 입증하기도 했다.

특히 지난 1월 30일엔 시청자들의 뜨거운 발매 요청에 영탁의 `막걸리 한잔`과 천명훈의 `가라지`가 담긴 `데스매치 PART1` 음원을 특별히 선공개하기도 했다.

이번 발매되는 `데스매치 PART2` 음원에는 지난 1월 30일 방영된 5회분에서 공개된 임영웅의 `일편단심 민들레야`, 정동원의 `사랑은 눈물의 씨앗`, 김호중의 `무정부르스`, 이찬원의 `울긴 왜 울어`, 장민호의 `님`, 신인선의 `사랑의 재개발`, 류지광의 `나 그대에게 모두 드리리`, 남승민의 `사모`, 나태주의 `너는 내남자`, 안성훈의 `아씨`, 김희재의 `꽃을 든 남자`, 추혁진의 `첫차`, 영기의 `동전인생`, 김중연의 `이름 모를 소녀`가 수록된다.

또한 양지원의 `미움인지 그리움인지`, 미스터 붐 박스의 `선녀와 나무꾼`, 김경민의 `가지마`, 신성의 `녹슬은 기찻길`, 고재근의 `사랑해 말도 못하는`, 최정훈의 `사랑의 불시착`, 황윤성의 `자옥아`, 옥진욱의 `동반자`, 노지훈의 `당신`, 김수찬의 `노래하며 춤추며`, 이도진의 `사랑의 미로`, 이대원의 `대세남`, 최대성의 `거짓말`을 포함해 총 27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오는 10일 음원으로만 발표됐던 `예선전 베스트` 음원 33곡과 `팀미션 베스트` 음원 9곡이 담긴 2CD 앨범과 USB가 알라딘, 신나라레코드, 핫트랙스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통해 판매된다. 앨범과 USB에는 가사집과 함께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들의 사진이 수록될 예정이다.

지난 6일 방송된 미스터 트롯은 전체 시청률 27.5%라는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한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VOD 순위에서 1위 자리를 놓치지 않고 있고, SNS상에서도 폭발적인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한민국을 `트로트 열기`로 물들이고 있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7일 낮 12시에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스매치 PART2` 음원을 발매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