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진화 된 인공지능(AI) 차익거래 솔루션 'NAN Trading' 벤타스 상장

입력 2020-02-07 11:33  


블록체인 기술을 입힌 스타트 업들이 늘고 있다. 핀테크, 에듀테크, 디파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블록체인 기술이 접목되어 각광을 받고 있다. 특히, 암호화폐 시장에서도 블록체인 기술은 뗄 수 없는 존재다. 지난 2017년 말 암호화폐 열풍에 많은 사람들이 암호화폐에 많은 돈을 쏟아 부었다. 하지만 그 결과는 참혹했다. 가상화폐(암호화폐)에 투자한 상당수의 투자자들은 급격하게 생겼던 가격 거품이 붕괴되면서 투자는 물론 많은 거래소 등도 사회적 문제를 일으키기도 했다.

"정보의 비대칭과 무분별한 암호화폐 투자, 이를 악용한 달콤한 폰지 업체 등에 현혹되어 수많은 암호화폐들이 투자자의 사고를 마비시킨 것이다. 하지만 이제는 가격 거품에서 투자금을 지키기 위해 가격 변동성과 암호화폐 포장지를 벗겨볼 필요가 있다. 이것은 왜 생겨나는지, 막을 방법은 없는지를 알고 더 나아가 상승장을 예측해 시장에 들어갈 타이밍을 분석하는 똑똑한 투자자가 갖춰야 할 자세가 필요하다."

현실적인 대안은 빅데이터 기반 인공지능으로 자동화된 암호화폐 차익거래 솔루션이다.

인공지능 봇은 누구나 전문가처럼 365일 24시간 완전한 자동매매(거래)를 통해서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거래 성향이 반영된 다양한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암화 화폐 투자자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트레이딩 봇을 제공 하고 봇 개발자들에게는 더 나은 알파를 위한 알고리즘을 만들고 점검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해 주는 인공지능 알고리즘 트레이딩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들이 2020년 시대 기류에 맞춰 퇴색되어 버린 ICO/IEO 대안으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내다보고 있다. 또한 암호자산을 안전하게 보관하면서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서비스인 스테이킹 풀(Staking Pool) 패키지도 연내 출 시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암호화폐 차익(재정)거래 란?
암호화폐 차익(재정) 거래(Cryptocurrency arbitrage)는 국가 간 혹은 암호화폐 거래소 간 시세 차이를 이용한 거래이다. 국내와 해외의 암호화폐 가격이 다른 점, 즉 특정 프리미엄이나 역 프리미엄을 이용한다. 또한 거래소에 거래가 너무 몰리면 다른 거래소와의 시세 차이가 심해지는 것을 이용하여 차익을 남기기도 한다.

NAN Trading Platform은 자동화된 암호 화폐 차익 거래 플랫폼으로 검증된 글로벌 상위 12개의 거래소(Binance, bitfinex, kraken, cexio, hitbtc, okex, huobi, Bittrex, Coinbase PRO, Kucoin, Exmo, Poloniex)의 4천여 개 통화 쌍(PAIR)를 실시간 모니터링하여 한 거래소의 일부 통화 가격이 두 번째 거래소의 가격보다 낮은 경우, NAN Trade Platform은 이것이 실제 차익 거래 기회인지 초당 수천여건의 거래를 분석하여 자동으로 결정하고 안정적인 거래 차익 수익을 실현해 낸다.

NAN Trading Platform은 현재 차익 거래 기회 목록을 스트리밍하고 사용자가 현재 및 과거 차익 거래 기회를 탐색할 수 있도록 한다. 자동화된 플랫폼 사용자 인터페이스(API)를 통해 사용자는 현재 및 과거 가격을 탐색하고 단일 차트에서 여러 거래소의 특정 통화 쌍의 모든 가격을 볼 수 있다. 사용자는 현재 및 과거 주문서를 사용하여 자세한 차익 거래 기회 분석을 수행할 수 있다. 사용자는 가장 최적화된 자동매매 거래 봇을 생성/설정할 수 있다.

365일 24시간 스마트한 완전 자동매매를 통해서 코인 거래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의 거래 성향을 반영 다양한 거래 설정 지원을 한다.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 세계적 수준의 트레이딩 봇을 사용하는 것을 가능케 하고 봇 개발자들에게는 더 나은 알파를 위한 알고리즘을 만들고 점검하고 공유할 수 있게 해 주는 인공지능 트레이딩 플랫폼이다.

프로젝트 팀은 "암호화폐시장이 성장 함에 따라 그에 따른 기술도 진보되어 수많은 트레이딩 봇들이 주문을 반복하면서 이익을 내고 있다." 우리는 고도화된 컴퓨팅 성능, 시스템 로직, 알고리즘의 완성도 있는 유사 경쟁 로봇들을 이미 파악하고 있으며, 이에 한 차원 높은 경쟁력을 갖춘 NAN Arbitrading-Bot을 출시 예정이며 또한 우리의 사용자 관리를 위해 Ai 분석, 포트폴리오 및 볼륨 트래커, 통계, 뉴스, 암호화폐 환전 등의 완전한 플랫폼 서비스 제공 하여 이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이라고 밝혔다.

가장 진화 된 인공지능 차익거래 `NAN Trading Platform` 코인 NAN은 이더리움 블록체인 기반으로 NAN-BOT서비스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유틸리티 토큰이며 향후 멀티 디지털 자산 관리 운용 할 수 있는 시큐리티 토큰(Security Token)으로 업그레이드 시킬 예정이라고 밝혔다. NAN코인은 현재 암호자산 거래에 최적화된 벤타스 거래소에 2월 6일 상장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 런칭을 앞두고 있다. 자료제공 [BICASlab]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