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디코이(D.COY)의 `글로벌 DNA`를 품은 음악이 살짝 베일을 벗었다.
롤링컬쳐원은 지난 10일 오후 6시 디코이의 공식 SNS 채널에 데뷔 싱글 `COLOR MAGIC`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모노톤의 영상 속에서 등장하는 디코이 멤버들. 이들은 다섯 가지 독특한 색감이 눈에 띄는 영상미와 함께 각자의 개성을 드러낸다. 여기에 매력적인 디코이와 함께 귓가를 간지럽히는 `COLOR MAGIC`의 음악이 어우러지며 정식 데뷔에 기대를 더한다.
디코이는 롤링컬쳐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5인조 글로벌 아이돌 밴드. 록 음악을 기반으로 팝의 느낌과 서정적인 사운드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겠다는 의미를 밴드 이름에 담아냈다.
디코이는 앞서 네이버 뮤지션리그 뮤즈온 오픈리그에 참가, 두 건의 자작곡 영상으로 조회수와 좋아요 1, 2위를 달리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울러 밴드로서는 드물게 V라이브 채널 개설 후 일주일 만에 팔로우 1000명을 돌파하는 등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다.
디코이는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통해 특별한 세계관으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 향후 멤버들과 관련된 궁금증을 하나씩 꺼내놓으며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실제로 디코이 멤버들은 흑백에 이어 컬러풀한 콘셉트, 화이트 콘셉트까지 밴드의 다채로운 이미지를 풀어놓은 것은 물론, 티저 이미지를 통해 암실의 붉은 조명 아래 강렬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설렘을 증폭시켜 왔다.
디코이는 오는 19일 정식 데뷔 싱글 `COLOR MAGIC`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아울러 오는 3월 14일 개최되는 `롤링 25주년 기념 공연 vol.25`에서의 라이브 무대도 마련돼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