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S20+, S20 울트라 사전예약 연장 진행, 온라인 할인 혜택 강화 '스마트상식'

입력 2020-02-26 11:00  



삼성전자 2020년 상반기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0 시리즈의 사전예약이 연장에 이르면서 갤럭시S20 사전예약 사은품 혜택이 다시 한 번 재조명 받고 있다.

지난 2월 20일부터 7일간의 짧은 기간동안 시행이 되었던 갤럭시S20 사전예약은 다음달 3일까지 연장 진행될 예정이며, 3월 6일 정식 출시된다. 이에 갤럭시S20 사전예약을 고민 할 수 있는 시간이 조금 더 늘어나 갤럭시S20 사전예약 혜택을 두고 다시 한번 조건을 확인하려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상황이다.

삼성전자는 갤럭시S20, 갤럭시S20 플러스, 갤럭시S20 울트라 모델에 갤럭시 홈 미니 또는 네모닉 미니 중 한개를 선택 지급하며, 갤럭시버즈 후속작 갤럭시버즈 플러스 99,000원 구매권과 디스플레이 파손 보험(1년 1회 한정, 50%), 유튜브 프리미엄 4개월 무료 이용권, 밀리의 서재 3개월 무료 구독권, 갤럭시 스토어 셀럽 알림 3개월권, 뉴로제타스톤/로제타스톤 1:1 화상영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제조사 사은품 혜택 이외 온라인 판매점에서는 가격 할인 혜택도 제공이 되고 있으며, 특히 스마트폰 전문 할인 카페 스마트상식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해 순수 할부원금에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되고 있어 화제가 되고 있다.

갤럭시S20, 갤럭시S20+, 갤럭시S20 울트라 사전예약의 경우 SK, KT, LG U+ (유플러스) 3사통신사, 가입유형, 요금제등 조건 모두 관계없이 제조사 사은품을 신청을 할 수 있고 이와 동시에 순수 할부원금 가격에 반값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어 문의가 더욱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보여진다.

이밖에도 스마트상식에서는 갤럭시S20 출시일전 갤럭시노트10, 갤럭시S10 5G 할인혜택이 제공되고 있으며 각각 50만원대, 9만원대로 구매할 수 있고 갤럭시S10E, S10+ LTE 모델들도 가격인하가 진행되어 10만원대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LG V50 ThinQ, 갤럭시S9, 갤럭시A90, 갤럭시A50은 할부금없는 공짜폰으로 제공되고 있다.

스마트상식 관계자는 "갤럭시S20 사전예약이 코로나19 영향으로 연장 진행될 예정이기 때문에 시간적인 여유는 있으나 물량 공급에는 지연이 예상돼 사전예약 혜택과 빠른 기기수령을 원하시는 분들은 빠른 신청이 필요하다" 라며 "갤럭시S20 출시일이 다가옴에 따라 전작 스마트폰들의 공시지원금이 상향이 되고 있어 기존 LTE, 5G 모델을 구매하실 분들은 현 시기를 이용하여 스마트폰을 구입하는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을것 같다" 라고 전했다.

갤럭시S20 스펙, 색상, 디자인, 사전예약 가격 할인, 반값할인, 사전예약 혜택, 사은품, 스마트폰 특가, 성지등 보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스마트상식 카페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