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지와 교통·교육·설계 등 우수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단 평을 얻고 있는 김제 도원의 `리엘시아`가 오는 3월 27일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선착순 동·호 지정 계약을 시작한다.
리엘시아가 위치한 신풍동의 경우 편리한 입지로 주거 선호도가 높아 김제시 내에서도 가장 많은 인구수가 분포되어 있는 지역이다. 단지 앞 버스정류장은 물론 반경 1km 내에 김제터미널, KTX김제역이 위치해 광역교통 이용이 용이하다.
풍부한 교육 및 생활환경도 장점으로 꼽힌다. 리엘시아 단지 인근에는 김제동초등학교, 검산초등학교, 김제중학교, 금성여자중학교, 김제고등학교, 김제여자고등학교가 위치해 있으며 홈플러스, 병원, 금융기관, 경찰서, 법원, 시청 등이 위치해 `학세권`을 비롯한 생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다는 설명이다.
김제 도원 리엘시아는 8년 전세형에 84㎡단일평형, 전 세대 4BAY 혁신평면 구조를 갖췄다. 내진·방음·단열 등 에너지 성능의 우수성을 검증받았으며, 동체인식시스템으로 세대별 방범 기능이 작동한다. 가스·조명·난방제어·EV 호출 등의 홈네트워크 시스템은 물론 단지 내 헬스장, 도서관과 같은 커뮤니티 시설로 생활편의를 더했다.
김제 도원 리엘시아는 월세부담 없이 임대보증금 만으로 안정적인 거주가 가능한 고품격 임대아파트로 거주생활을 8년 동안 보장 받는 것은 물론 기존의 임대아파트에서 찾아볼 수 없는 다양한 주거 서비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청약통장 및 주택소유 여부에 상관없이 만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계약이 가능하며, 계약금 500만원 납입 후 입주 시까지 추가납입금이 없고 중도금 이자와 전매제한이 없으며, 주택도시보증공사 100% 보증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현관 중문, 팬트리장, 발코니 확장, 거실·안방의 시스템에어컨 시공을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욱 자세한 분양 정보는 전라북도 김제시 검산동 1081-1번지에 위치한 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