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각화와 스토리 통해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어
공인중개사 교육 전문 브랜드 메가랜드가 지난해 11월 18일 이후 가입한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스토리로 배우는 만화입문서`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가랜드 만화입문서는 시각화와 스토리를 통해 어려운 개념을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정리한 교재로, 어려운 경제용어 및 법률 용어를 꾸준한 흥미를 통해 학습할 수 있도록 도울 뿐 아니라, 테마정리를 통해 개념의 흐름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어 체계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해준다. 더불어 민법 및 민사특별법의 어려운 법조문도 체계화되어 이해의 깊이를 확장시킨다.
실제 메가랜드의 설문 결과,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은 대체적으로 어마어마한 공부량과 지루함, 생소한 용어 등에 어려움을 겪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부동산학개론에서는 용어가 내포하는 의미 파악, 도표, 그래프, 계산문제에 대한 응용력 등의 문제를 토로했고, 민법 및 민사특별법에서는 조문·판례·개념, 긴 지문에서의 핵심요소 파악, 등장인물들 간의 관계 파악 등을 어려워하는 것으로 보여졌다.
메가랜드는 "일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의 이러한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만화입문서를 새롭게 출시했으며, 해당 교재를 통해 내용에 대한 개념을 쉽게 정리할 수 있어 도움이 될 것"이라며 "ID당 한 번 참여할 수 있고, 재고 소진 시 자동으로 종료되는 이벤트"라고 설명했다.
한편, 메가랜드는 공인중개사 시험 입문자들을 위해 `전과목 0원 땅`을 통해 입문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2019~2020년 전 강의를 제공하며, 이벤트 참여일로부터 7일간 수강 가능하다. 스타 교수진과 직접 집필한 교재, 메가랜드의 합격 노하우가 담긴 커리큘럼, 배운 내용을 바로 복습할 수 있는 메타인지 시스템을 체험해 볼 수 있다.
메가랜드 공인중개사 만화입문서 및 메가랜드의 다양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