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로쉬, 아웃도어스파&가든 바비큐 통해 여유로운 봄 휴식 제안

입력 2020-04-17 11:44  




강원도 정선에 위치한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가 가족, 연인과 함께 보다 여유롭고 오붓하게 봄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아웃도어스파와 가든 바비큐를 오픈한다.

4월 30일 운영을 시작하는 아웃도어스파는 가리왕산, 두타산, 오대천에 둘러싸인 대자연 속에서 휴식할 수 있는 야외 스파 공간이다. 이곳은 영국 출신 세계적인 아티스트 리차드 우즈의 작품 ‘블루스톤’이 담긴 수경시설이자 플로팅 요가 클래스가 진행되는 야외 요가 수련장이기도 하다.

블루스톤은 파크로쉬를 둘러싸고 있는 자연 그대로의 돌을 감각적 색채와 독창적 패턴으로 해석한 작품이다. 블루스톤의 돌 패턴이 어우러진 아웃도어스파는 리조트에 생기를 불어넣는 역할을 하며 많은 고객들에게 ‘포토스팟’으로도 사랑 받아 파크로쉬를 대표하는 공간으로 떠올랐다.

아웃도어스파의 카바나와 프라이빗 자쿠지에서는 보다 오붓한 느낌으로 우리만의 휴식을 취할 수도 있다. 카바나는 커튼을 치면 독립된 느낌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프라이빗 자쿠지는 1시간 40,000원으로 완벽히 분리된 공간에서 단독 자쿠지를 즐길 수 있다. 카바나와 프라이빗 자쿠지에서는 면역력을 높여줄 웰니스 주스를 비롯해 건강음료와 이탈리안 요리 등 로쉬카페 메뉴도 즐길 수 있다.

아웃도어스파 운영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운영시간은 기상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가족, 연인과의 오붓한 저녁식사를 원한다면 파크키친 야외 가든에서 즐기는 바비큐도 주목해 볼 만하다. 메뉴는 이베리코 목살, 호주산 소고기 등심, 오늘의 생선 등과 파크로쉬에서 친환경 농법으로 직접 기른 브로콜리와 컬리플라워 등 채소, 식사가 포함되며 고즈넉한 분위기 속 참나무에 직접 바비큐를 구워 먹을 수 있도록 셀프 형태로 운영한다. 가든 바비큐는 4월 24일 오픈하며, 오후 6시 30분부터 9시까지 사전예약제로 운영한다. 최소 2인 이상 주문 가능하다.

한편 파크로쉬는 한국관광공사가 추천하는 2020 웰니스 관광지에 선정된 웰니스 리조트로, 바쁜 일상을 벗어나 자연 속 온전한 쉼과 사색, 재충전에 집중할 수 있는 더 없이 완벽한 공간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파크로쉬 리조트앤웰니스는 코로나19 확진 방지와 예방을 위해 질병관리본부 상황을 실시간 모니터링 중이며, 보건 당국이 발표한 지침에 따라 예방수칙을 엄격히 준수하고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