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의사생활’ 김대명, 만찢남&맴찢남 파란만장 가정사

입력 2020-04-24 09:59  




배우 김대명이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맴찢’을 유발하는 가정사로 극에 풍성함을 더하고 있다.

지난 23일 방송된 ‘슬기로운 의사생활’ 7회에서 석형(김대명 분)은 아버지 내연녀의 임신 소식을 엄마(문희경 분)에게 알려야 할지 친구들에게 고민을 털어놨다. 석형은 건강이 좋지 않은 엄마가 충격을 받아 건강이 나빠지실까 걱정했다. 친구들은 “어차피 아시게 될 일인데 직접 말씀 드리라”고 권유했다.

다음 날 석형은 송화(전미도 분)의 교수실에 들러 지난 밤 엄마에게 모든 사실을 알렸고 엄마가 이혼을 결심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송화가 석형을 위로하며 상황이 일단락되는 듯 했으나, 준완(정경호 분)이 들고 온 새로운 뉴스에 석형은 또 다른 국면을 맞이했다. 석형의 아버지가 재판 출석 요구를 피하기 위해 율제병원 VIP 병동에 입원한 것.

석형의 엄마는 아버지의 입원 사실을 알고 병원으로 향했다. 그녀는 병실에서 태연하게 있는 남편과 그 내연녀를 향해 “어디 내 아들이 있는 병원으로 기어들어오냐”며 걸레물 세례를 퍼부었다. 석형은 병실로 뛰어와 엄마를 다급하게 말렸고, 석형의 엄마는 “절대 이혼 안 해줄 것”이라고 못을 박았다. 석형 모자의 시련은 다시 원점으로 돌아온 셈이다.

이날 방송 말미에서 99s는 어김없이 밴드 연습실에 모였다. 친구들은 마음이 지쳐있을 석형 앞에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나타나 찐 우정을 드러낸 한편, 석형의 연주 뒤로 추민하(안은진 분)가 석형에게 전화하기를 망설이는 모습이 그려져 궁금증을 유발했다.

김대명은 ‘슬기로운 의사생활’ 초반에는 막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엉뚱하고 유쾌한 매력으로 등장하는 모든 장면에서 시선을 강탈했다. 그리고 회를 거듭할수록 엉뚱함 뒤에 감춰진 아픈 가정사를 섬세하게 그려내며 베테랑의 면모를 펼치고 있다. 여기에 김대명을 향한 안은진의 마음까지 조금씩 드러나며 앞으로 펼쳐질 러브라인에 대해서도 기대가 모이고 있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