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밀레니얼 세대 겨냥 ‘닥스10’ 출시

고영욱 기자

입력 2020-04-24 15:22  


LF는 닥스(DAKS)가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글로벌 신규 라인 ‘닥스10’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닥스10은 런던 닥스 본사 주소인 ‘10 올드 본드 스트릿(old bond street)’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했으며, 엘리자베스 여왕의 우표 모양에서 착안한 로고가 특징이다.
닥스10은 남성복, 여성복, 골프웨어로 출시되며 그래픽 티셔츠, 후드 티셔츠, 핀턱 바지, 보머 재킷 등 1960년대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캐주얼 패션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 브랜드 이름과 공통점이 있는 ‘닥스훈트’를 그래픽으로 표현해 컬렉션에 위트를 더했다.
특히 올해 봄여름 시즌 컬렉션은 비틀즈 시대 펑크록과 오토바이를 즐기는 젊은 세대로부터 영감을 받아 닥스 고유의 체크무늬를 변칙적인 형태로 보여준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