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가공 브랜드 탐육, 신제품 ‘육즙맛집 수제돈까스’ 출시

입력 2020-05-12 10:45  


글로벌 온오프 브랜드 커머스 기업 ‘글루업’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육가공 브랜드 ‘탐육’이 신제품 ‘육즙맛집 수제돈까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탐육의 수제돈까스는 얼리지 않은 프리미엄 한돈 냉장육으로 만들어졌다. 또한 인하우스의 미트사이언스 R&D 연구실에서 개발한 웻에이징(Wet Aging) 숙성 기술을 적용하여 육즙과 부드러운 육질, 살코기가 씹히는 느낌이 잘 보존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웻에이징은 진공 포장 상태로 공기의 노출을 전면 차단해 수분 증발을 막아 촉촉한 상태에서 냉장보관함으로써 숙성시키는 기술이다. 이를 통해 자체 효소들로 근조직이 연화되고 맛 물질이 생성돼 연도와 풍미가 증진되는 것이다.

또한, 탐육의 ‘육즙맛집 수제돈까스’는 자체 개발한 기능성 전분을 사용해 결착력을 강화시켜 고기와 튀김옷의 분리를 방지했다. 돈까스의 바삭함을 결정하는 빵가루에도 탐육만의 비법 빵가루를 사용했으며 1cm 이상의 입자가 큰 습식 빵가루를 사용해 기름의 흡수를 줄이고 바삭한 식감을 극대화 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탐육’은 육가공 전문가들이 신뢰도 높은 육가공 제품을 만들자는 취지로 수년간 연구를 거듭해 만든 브랜드이다. 고퀄리티로 선보이는 신제품 수제돈까스 이외에도 함박스테이크, 토마토 미트볼 등이 쿠팡, 마켓컬리, GS프레시 등에 입점되어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울러 탐육은 제품의 성분과 정보를 뒷면에 조그맣게 기재하는 식품 패키지 공식을 깨고 푸스펙(Food+ Spec)을 전면에 우선 배치하는 방식으로 상품에 대한 자신감과 전문성을 드러내고 있다. 이에 식품 안전, 위생에 불안감을 느낄 수밖에 없는 먹거리 포비아 시대에 주목받는 육가공 제품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탐육 관계자는 “탐육만의 웻에이징 숙성 노하우로 만들어진 ‘육즙맛집 수제돈까스’는 부드러운 육질과 촉촉한 육즙, 고기의 감칠맛을 향상시켜 돈까스 맛을 더욱 극대화 시켰다”고 전했다.

덧붙여 “최근 먹거리 안전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푸스펙(foospec)을 꼼꼼히 따지는 스마트 컨슈머도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프리미엄 신제품이다. 앞으로도 좋은 품질과 성분이 최우선인 푸스펙 제품만을 선보이고 온오프 전국 어디에서나 소비자가 구매할 수 있도록 유통망을 더욱 확대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탐육의 신제품 ‘육즙맛집 수제돈까스’는 탐육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현재 2개 이상 구매 시 1개를 추가 증정하는 론칭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