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에서 ‘배달’이 매출 증대의 주요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배달 서비스 분야에서의 경쟁력 확보가 곧 시장 선점으로 이어지며, 배달 서비스에서의 외식업 브랜드들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이런 가운데 본격적인 배달 서비스의 시작으로 압도적인 매출 증대를 이룬 숯불치킨 전문 브랜드 ‘훌랄라숯불치킨’이 5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숯불치킨 업계에서의 위치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훌랄라숯불치킨의 5월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 이벤트는 매주 수요일(6일, 13일, 20일, 27일) 총 4일간 진행하며, 요기요에서 훌랄라숯불치킨을 주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이벤트를 통해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신메뉴 해물짬뽕바베큐와 마라순살바베큐의 특별한 맛의 숯불치킨도 할인된 가격에 맛볼 수 있으며, 요기요 슈퍼레드위크를 시작으로 다양한 배달앱에서 보다 풍성한 할인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 측은 “요기요 슈퍼레드위크 할인을 통해 훌랄라의 저력을 과시하며 매출이 15배 급증했다.”고 밝혔다. 이는 치밥의 원조 훌랄라숯불치킨이 할인 이벤트를 통해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하다는 인식이 소비자들에게 심어졌기 때문이다.
기존 기름에 튀긴 치킨에서 탈피해 숯불에 구운 치킨으로, 국내산 백탄만을 이용해 구워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하고 건강한 맛을 자랑한다.
관계자는 “이번 슈퍼레드위크 이벤트를 통해 할인된 가격에 집에서도 편안하게 훌랄라숯불치킨을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지속적으로 이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