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빈이 세 번째 티저 이미지로 키치함 가득한 매력을 발산했다.
유빈은 14일 오후 3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Digital Single Album - Teaser Image #3`이라는 텍스트와 함께 세 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지난 12일부터 연이은 티저 이미지 공개로 약 7개월 만에 가요계에 돌아온 유빈의 행보에 대중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금까지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카리스마 있는 `걸크러시`의 대명사로 불리던 유빈이 180도 다른 반전매력으로 돌아와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특히 5시, 4시, 3시로 이어지는 티저 공개 시간과 오늘 공개된 `YA YA`라는 문구는 어떠한 스토리텔링을 담아냈을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유빈만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개성과 감성을 한껏 담아낸 이번 신보는 유빈의 무한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집대성한 앨범으로 알려져 발매일이 가까워질수록 새 앨범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2007년 레전드 걸그룹 `원더걸스`로 데뷔, 매력적인 음색으로 팀 내 래퍼 포지션을 담당하며 현재까지 전국민적 사랑을 받는 아티스트 유빈은 2018년 첫 솔로 앨범을 시작으로 `숙녀(淑女)`, `Thank U Soooo Much`, `무성영화` 등의 곡으로 활동했다.
한편 유빈의 싱글 앨범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