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방송부터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던 Mnet의 힙합 리얼리티 ‘굿걸’ 2회가 전파를 탄다.
‘굿걸’은 실력파 여성 힙합 알앤비 뮤지션들이 상금을 놓고 한팀으로 뭉친 후 퀘스트를 해결하며 상대팀과 승부를 벌이는 프로그램이다.
‘굿걸’은 에일리, 효연, 치타, 이영지 등 언더그라운드 래퍼부터 현역 아이돌, 인기 최정상 아티스트까지 다양한 매력을 뽐내는 지션들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해 우먼파워를 제대로 선보이고 있다.
첫 방송이 나간 이후 각종 커뮤니티와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상에서는 굿걸 출연자와 방송에 관한 관심이 줄을 이었다.
지난 방송에 이어 자신을 제일 잘 보여줄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크루 탐색전이 이어질 오늘 방송에는 에일리,효연,제이미 등의 무대와 친목을 위한 송캠프 모습이 방영될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2화 예고에서 에일리의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특별관객들의 환호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에일리 무대의 선곡은 지난 해 발매한 정규2집 ‘butterFLY’(버터플라이)에 수록된 ‘Headlock’(헤드락)으로 방송에서는 한번도 공개 된 적 없는 새로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크루 탐색전에 1위는 누가 차지하게 될지에 대한 결과 발표에도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21일 방송 예정인 2화에서는 팀 선정을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굿걸’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에일리가 선곡을 하는 과정에서 다른 굿걸들의 심상치 않은 분위기가 연출되며 과연 어떤 모습으로 전파를 타게 될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에일리는 앞서 공개된 ‘굿걸’의 티저영상과 , 포스터 이미지 등에서 올블랙 의상에 골드 체인을 손에 움켜쥔 모습으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바 있다.
`센` 여자 뮤지션들이 뭉쳐 펼치는 힙합 리얼리티 뮤직쇼 `굿걸`은 매주 목요일 밤 오후 9시 30분 엠넷을 통해 방송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