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씨아, 유튜버 듀엣 음원 프로젝트 ‘차트의 맛2' 공개

입력 2020-05-21 08:27  




가수 앤씨아와 유튜버가 함께하는 듀엣 음원 프로젝트 ‘차트의 맛2’가 21일 공개된다.

지난해 12월 100만 유튜버 조섭과 함께한 첫 번째 프로젝트에 이어 두 번째 프로젝트의 주인공은 일상을 소재로 믿고 보는 퀄리티, 탄탄한 구성, 다양한 뮤지컬과 단편 드라마를 제작하는 엔터테이너 크루 티키틱과 더빙, 노래, 성대모사 모두 가능한 만능 엔터테이너 유준호, SNS에서 커버 영상 200만 뷰를 돌파한 노래 요정으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7’에 출연하여 화제를 모은 지안이다.

다양한 색깔을 가진 네 팀은 첫 만남에서는 다소 어색한 상황이 있었지만 곧 프로젝트의 성공에 대한 의지를 불태웠다.

다양한 아이디어와 회의를 통해 정해진 이번 프로젝트의 팀명 일곱시는 앤씨아, 티키틱 멤버 4명, 유준호, 지안까지 참여 인원이 7명이라는 의미와 ‘팀원들이 모두 밤늦게까지 잠들지 못하고 아침에 잠든다’라는 의미도 함께 담고 있다.

차트의 맛 두 번째 프로젝트 ‘생각이 똑똑’은 일곱시 멤버 전원의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티키틱의 이신혁이 작사, 작곡한 어쿠스틱 팝이다. ‘생각이 똑똑’은 잠이 오지 않는 새벽에 찾아온 잡생각들과 노래를 부른다는 독특한 줄거리를 드라마틱한 가사와 진행으로 표현한 곡으로 앤씨아가 주인공, 티키틱과 유준호, 지안이 각자의 보컬 톤에 최적화된 상상 속 인물들로 등장해 마치 뮤지컬의 한 단락을 감상하는 듯한 인상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돌림 노래처럼 반복되는 멜로디를 각 인물에 따라 각각 다른 분위기로 재해석한 것에 더해 뮤직비디오에서는 티키틱의 세진, 추추, 은택이 씬 스틸러 연기자로 등장하여 노래와 영상 모두에서 좀처럼 볼 수 없는 극적인 효과를 강조했다.

한편, 일곱시(앤씨아, 티키틱, 유준호, 지안) 멤버들이 함께 곡을 만들면서 생긴 다양한 에피소드들은 앤씨아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비하인드를 비롯한 뒷 이야기들은 티키틱 공식 유튜브, 유준호 공식 유튜브를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공식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21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