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데뷔 이틀 만에 'Who Dis?' 뮤직비디오 300만뷰 돌파

입력 2020-05-21 14:1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SECRET NUMBER(시크릿넘버)가 혜성처럼 등장해 전 세계 K-POP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시크릿넘버는 지난 19일 데뷔 싱글 `Who Dis?`를 발표했다. 데뷔곡 `Who Dis?`의 뮤직비디오는 21일 오전 유튜브 조회 수 300만뷰를 돌파하며 2020년 ‘슈퍼루키`의 탄생을 알렸다.

`Who Dis?` 뮤직비디오 영상에는 약 6만여 개의 해외 팬들의 댓글이 이어졌다. 또 대세의 척도라고 할 수 있는 수 백여 편의 `뮤직비디오 리액션` 영상들도 업로드돼 눈길을 끌었다.

`Who Dis?`는 지난 20일 기준, 프랑스에서 24시간 동안 많이 본 K-POP 뮤직비디오 5위를 차지했고, 아이튠즈 인도네시아 차트 14위를 비롯해 네덜란드, 룩셈부르크, 싱가포르 등의 나라에서 순위권에 올랐다. 인도네시아에서는 유튜브 트렌딩 2위에 오르며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또 지난 19일 데뷔 쇼케이스 직후 각종 국내 포털 실시간 검색순위와 뉴스 랭킹 등 상위에 오르며 높은 관심을 끌고 있다.

시크릿넘버의 `Who Dis?`는 시크릿넘버의 내 스타일대로 자신 있고 당당하게 살자는 시크릿넘버의 매력을 고스란히 담은 곡으로, 멤버들의 다채로운 보이스 컬러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데뷔 싱글이다.

시크릿넘버의 소속사 관계자는 “시크릿넘버가 방송 데뷔 전임에도 불구하고 전 세계적인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을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시크릿넘버의 본격적인 활동을 기대해 달라”라고 밝혔다.

한편,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시크릿넘버는 21일 방송되는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음악방송 무대를 갖고 활발한 활동에 돌입한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