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한층 더 솔직한 모습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팬들을 만난다.
러블리즈는 지난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러블리즈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 포스터와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러블리즈는 편안한 잠옷 차림과 장난기 가득한 모습이 담겨있다. 이어진 티저에서 러블리즈는 한 편의 영화 예고편을 보는듯한 기분이 들게 만들었고, 러블리즈의 한 줄 평이 담긴 메시지와 음성을 공개하며 프로그램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러블리즈 다이어리`는 러블리즈의 데뷔부터 지금까지 함께 해온 시즌제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았다"라며 "이번에 선보일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기존에 `러블리즈 다이어리`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러블리즈의 색다른 모습이 담겼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러블리즈의 독특하고 솔직한 매력이 담긴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오는 26일 오후 8시 러블리즈 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러블리즈 다이어리 별책부록`은 2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본편을 공개한다. 이어 본편에서 미처 공개하지 못했던 비하인드 영상을 매주 토요일 틱톡 채널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관련뉴스